‘페이펫 키우기’ 시즌2에서는 사용자들이 선택한 캐릭터를 성장시키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시즌1에서는 캐릭터가 랜덤으로 부여됐으나, 시즌2에서는 강아지 ‘모아’, 고양이 ‘보니’, 햄스터 ‘리치’ 등 귀여운 캐릭터를 사용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다.
|
하루 최대 두 번 제공되는 ‘쓰다듬기’ 기능을 통해 랜덤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며, 포인트 적립에 따라 캐릭터가 성장하는 재미를 더했다. 캐릭터는 총 5단계의 레벨로 성장하며, 레벨업 시 ‘랜덤 레벨업 포인트’ 혜택도 확대됐다.
특히 시즌2에서는 레벨5에서 경험치를 모두 채우면 ‘만렙’ 달성 보상으로 최대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새롭게 도입된 ‘아카이브’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시즌1에서 키운 페이펫의 성장 과정을 돌아볼 수 있게 됐다.
시즌2 출시를 기념해 설 명절을 맞아 ‘복포인트를 가진 페이펫 찾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 프로모션에서는 제한 시간 내에 복포인트를 가진 페이펫을 찾으면 최대 5천원까지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사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즌2에서 페이펫을 키우는 사용자들은 추가로 참여할 수 있다.
‘페이펫 키우기’ 시즌2 서비스와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앱 하단의 ‘혜택’ 탭이나 네이버에서 ‘페이펫키우기’를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페이 페이앱서비스 전상호 리더는 “사용자들이 ‘페이펫’에 더 많은 애정을 가지고 돌볼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시즌2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페이펫’과 함께 포인트를 쌓는 재미를 제공할 수 있는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서비스를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