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오리온·하리보·롯데칠성음료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오리온·하리보·롯데칠성음료 외

프라임경제 2025-01-23 10:48:24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1월23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오리온
오리온(271560)은 스틱 감자의 대표주자 '눈을감자'의 신제품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을 출시했다.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은 생감자스틱에 칠리 양념과 치즈 가루를 더해 매콤짭짤한 맛이 특징이다. 오독오독 씹히는 '눈을감자' 특유의 식감과의 조화도 일품이다. 깔끔하게 집어먹을 수 있는 스틱형 모양과 편의성을 고려한 스탠딩 타입의 패키지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2월 중순부터 가수 '테이'의 버거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테이스티 버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전국 '테이스티 버거' 매장에서 모든 버거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총 1만 봉 한정으로 '눈을감자 칠리치즈 프라이즈맛' 샘플백을 증정한다. 정성스럽게 만든 수제 버거와 매콤짭짤한 '눈을감자'의 만남이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005년 첫선을 보인 '눈을감자'는 통감자를 껍질째 썰은 대표 스틱형 감자 스낵이다. 오독오독 씹히는 재미있는 식감과 '눈을 감으면 자꾸 생각나… 눈을 감자'라는 펀 콘셉트 등으로 감자 스낵 마니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하리보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가 독특한 큐브 모양의 신제품 '사운드큐브 사우어'를 출시한다. 오늘부터 전국 주요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사운드큐브 사우어'는 제품명이 암시하듯 입안 가득 경쾌한 리듬과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큐브 모양의 젤리다. 딸기,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새콤달콤한 세 가지 과일 맛의 젤리 한 겹과 마시멜로 두 겹으로 구성된 3겹의 풍부한 텍스처가 쫄깃하면서도 폭신한 식감을 선사하며, 여기에 겉을 감싼 설탕 코팅은 젤리의 식감과 달콤함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특히, 빨강, 노랑, 초록 등 알록달록한 젤리 색상과 새콤달콤한 맛의 조화가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한편, 하리보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일주일간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하리보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제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의 최고(最古) 청주 '백화수복'이 2월 말까지 부산 광안리 카페거리에 위치한 '삼진포차'에서 '백화수복 원컵 잔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화수복 원컵 잔꾸 이벤트'는 중장년층에겐 오뎅바에서 즐겼던 '백화수복 원컵'의 추억을 되살리고, 젊은 세대에겐 '백화수복 원컵'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번 이벤트는 광안리, 겨울, 백화수복, 삼진어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캐릭터 스티커로 나만의 개성이 담긴 '백화수복 원컵'을 직접 꾸미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와는 별도로 레트로 감성의 손난로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정 수량 증정행사도 함께 한다.

1945년에 첫 선을 보인 '백화수복'은 100% 국산 쌀의 외피를 30% 정도 도정 후, 저온 발효 공법과 숙성 방법으로 청주 특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인 알코올 도수 13도의 청주 제품이다.

이 중 지난 1984년에 180㎖ 용량으로 선보인 '백화수복 원컵'은 한 번에 마시기 편하다는 반응을 얻으며 특히, 오뎅바, 골프장 등에서 중장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고, 펜데믹 이후, 다양한 주종에 대한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으며 최근에는 편의점까지 판매 채널을 넓혔다.
ⓒ 웅진식품

웅진식품이 다가오는 설 연휴를 맞이해 주스, 홍삼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웅진식품 대표 주스 브랜드 '자연은'과 '가야농장' 등으로 조합된 음료 선물세트와 홍삼 브랜드 '장쾌삼' 등 다양한 건강식품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된 실속 세트와 최고급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채롭게 선택 가능하다.

먼저 주스 선물세트는 '자연은' 브랜드 인기 제품인 알로에, 토마토, 망고 음료 3종과 명절에 실용성 좋은 키친타월이 담긴 '자연은 행복세트'를 비롯해 석류, 포도, 사과 음료 3종으로 구성된 '자연은 프리미엄 음료세트', 그리고 또 다른 인기제품 내사랑유자C, 꿀홍삼, 초록매실이 담긴 '행복가득 음료세트' 등 28종의 선물세트가 준비돼 있다.

건강식품은 장쾌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 70㎖ 10포와 '장쾌삼 산삼배양근' 50㎖ 8병이 담긴 '장쾌삼 프리미엄 건강세트'를 중심으로, 웅진식품과 한의사가 공동 연구∙개발한 한방 건기식 '다릴한' 등 총 10여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자연은', '가야농장' 등 음료 선물세트는 할인마트, 편의점 등 전국 소매점에서 판매하며, '장쾌삼' 등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역시 온라인 채널 및 전국 소매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정관장이 설 연휴를 앞두고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를 오는 27일 정오까지 진행한다.

정관장 '당일신청∙당일배송'은 일반택배 마감 후에도 선물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결제 즉시 배송지에서 가장 가까운 정관장 매장에서 직접 배송한다.

'당일신청·당일배송' 서비스는 1월27일 정오까지 정관장 로드샵에 방문 신청하거나, 고객센터 또는 '정몰'에서 배송지와 가까운 정관장 매장을 안내받아 유선으로 신청할 수 있다. 20만원 이상 정관장 제품 구매고객에게는 무료로 배송 서비스가 지원된다.

선물을 직접 들고 다니기 힘들거나 배송처의 정확한 주소를 모른다면 '매장픽업'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매장픽업'은 정관장 공식 온라인몰 '정몰'에서 제품을 주문한 뒤 원하는 시간대에 정관장 매장에서 제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또한 '정몰'에선 특별포장 서비스도 제공하는데,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보자기, 한지, 리본 등 다양한 형태를 고를 수 있고, 정몰 선물센터에서 직접 정성스럽게 포장해 제품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정관장은 설 명절이 가까워질수록 '홍삼정', '에브리타임' 등 정관장 대표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미세먼지 시즌에 각광받는 '홍삼톤청',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혈당 조절 신제품 'GLPro(지엘프로)' 등의 선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 현대그린푸드

현대그린푸드(453340)는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의 신규 챌린지 식단인 '헬씨에이징(Healthy Aging)'을 출시했다.

저속노화는 생활습관을 개선해 천천히 건강하게 나이드는 것을 추구하는 웰니스 트렌드로, 혈당을 높여 노화를 가속화하는 단순당류·정제곡물을 피하고 통곡물·콩류·녹색채소 등을 위주로 섭취하는 것이 핵심 실천 방법으로 꼽히고 있다.

'헬씨에이징' 식단은 저속노화 식사법으로 알려져 있는 '마인드 식단'을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메뉴로 개발한 케어푸드 식단이다. '마인드 식단'은 만성질환 및 치매 예방을 돕는 고혈압 환자 식사요법과 지중해식 식단을 결합한 것으로, 통곡물과 올리브오일 위주의 식사법으로 구성돼 있다.

헬씨에이징 식단은 총 5종으로, △가쓰오 간장 닭조림-적두 홍국밥 △돼지고기 가지 덮밥-적두 홍국밥 △매콤 마늘 코다리찜-렌틸 귀리밥 △시금치 커리 치킨-녹두 보리밥 △토마토 두부 라구-녹두 보리밥' 등으로 구성돼 있다. 백미보다 혈당지수가 낮은 렌틸콩·녹두·귀리 등을 활용해 당은 낮추고 생선·닭고기 등 단백질 비율을 높인 게 특징이다. 또한 올리브오일로 조리해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을 보충했다. 대사증후군 위험을 높이는 포화지방산은 총 열량의 10% 미만으로 설계돼 있다.

'그리팅' 헬씨에이징 식단은 현대그린푸드 공식 온라인몰 '그리팅몰'에서 구매가능하다.

현대이지웰(090850)은 오는 26일까지 신년 맞이 특별 할인 행사 '이지 데이즈(EZ Days)'를 진행한다.

먼저, 현대이지웰은 행사 기간 국내 1위 온라인 복지포인트 온라인몰 '이지웰 복지몰'에서 패션·식품·가전 등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식품, 가전 등 인기 상품 200여종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브랜드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의 경우 대표 생활가전 온라인 최저가쇼핑 보장제도와 함께 3%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종근당건강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골드바(3.3g)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현대이지웰의 생식품·생활용품 전문관 'EZ마트관'에서는 삼겹살·생수·물티슈·기저귀 등 인기 생필품 100여종을 최대 20% 할인해 선보인다.

아울러, 다음달 2일까지 전통시장 소상공인 온라인플랫폼 '온누리전통시장몰'에서 명태, 고등어, 오징어, 조기(굴비) 등 일부 품목 구매 시 최대 2만원 할인 가능한 쿠폰도 증정한다.
ⓒ 골든블루

골든블루는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Millennium Promise)'의 스페셜 패키지 제품을 출시했다.

'천년약속'은 천년이 넘는 오랜 세월동안 변치 않는 마음으로 약주를 빚어 왔던 선조들의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새로운 천년을 대표하는 명주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아 골든블루에서 2004년 선보인 제품이다. 출시 이후 20년간 고유의 맛과 향을 유지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주로 현재까지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골든블루는 가정용 시장의 적극적 공략을 통해 '천년약속'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약주의 소비층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이번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

'천년약속' 스페셜 패키지는 '천년약속' 4병과 전용잔 2개로 구성됐으며 1만원 중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설 명절 등에 선물용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특히 이번 패키지에 구성된 전용잔은 마치 와인잔을 연상케 하는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젊은 세대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천년약속' 스페셜 패키지는 메가마트, 탑마트, GS더프레시 등 대형마트 및 기업형 슈퍼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단, 점포별로 재고가 상이할 수 있다.

'천년약속'은 항암효과에 좋다고 알려진 상황버섯을 연구하던 중 버섯 균사체 배양액에서 알코올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발견한 후 수차례의 실험을 거쳐 개발된 제품이다. '천년약속'은 독창적인 발효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효모를 이용해 만드는 일반적인 약주와 달리 상황버섯의 균사체를 발효원으로 사용해 더욱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지난해 7월에는 약주에 익숙치 않은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천년약속'의 전면 리뉴얼이 이뤄졌다. 새롭게 선보인 '천년약속'은 주질 개선을 통해 약주 본연의 깔끔한 맛을 구현했으며 상황버섯 균사체에서 나오는 은은한 버섯향이 더해져 약주 특유의 부담스러운 향미가 아닌 고급스러운 목넘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한글 서예가 '별샘 김도임 작가'의 새 로고를 적용해 '천년약속'의 장인정신을 현대적 감성으로 표현했으며 주황색을 메인 컬러로 채택해 세련미를 더했다.

'천년약속'은 2005년 부산 APEC 정상회의를 비롯해 한일정상회담, 남북정상회담 등 세계적인 행사의 공식 건배주로 선정되면서 국내 대표 전통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세계 3대 주류박람회인 벨기에 몽드셀렉션에서 2020년, 2019년 각각 금상과 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미국 샌프란시스코 주류품평회(SWSC)에서도 2022년, 2021년 각각 은상과 동상을 수상하며 전세계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 윈저

윈저가 12년, 17년, 21년 숙성 스카치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선물 받는 사람의 위스키 취향에 따라 위스키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세트에 풍미를 극대화하는 전용 잔을 포함해 받는 사람이 원하는 방법으로 음용할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스코틀랜드의 유서 깊은 건축물에서 영감을 얻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윈저 12년' 선물세트는 하이볼이나 칵테일로 위스키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선물이다. 부드러운 바닐라와 오크 향이 어우러져 균형 잡힌 맛을 제공하며, 가볍고 상쾌한 과일향과 신선한 사과의 풍미가 특징이다. 또한, 은은한 꿀과 초콜릿의 단맛 위에 스파이시한 여운이 조화를 이루며 즐거운 맛의 변화를 선사한다.

탄산수나 토닉워터와 함께 마시면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으며, 세트에는 온도에 따라 색이 변하는 변온잔이 포함돼 시각적인 재미를 더한다.

위스키를 이미 즐기는 소비자라면 '윈저 17년' 제품을 추천한다. 크리미한 바닐라와 카라멜의 향이 입안에 부드럽게 퍼지며, 신선한 과일 향과 오크 숙성에서 비롯된 몰트의 우디함이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끼게 한다. 긴 피니시와 섬세한 부드러움, 탁월한 밸런스를 자랑하며, 스카치 위스키의 본질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온더락으로 마시면 버터스카치의 풍미가 강하게 살아나며 매력을 더한다. 세트에는 온더락 전용 잔 2개가 포함돼 연휴에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정통 스카치 위스키의 진수를 느끼고 싶다면 '윈저 17년'이 제격이다.

위스키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고숙성 특유의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하는 '윈저 21년'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으로 만들어져, 열대 과일 껍질의 산뜻한 향과 묵직한 버터, 우디함이 조화를 이루며 다층적인 풍미를 선사한다. 정교한 밸런스를 통해 꽃향기, 과일, 꿀, 바닐라와 코코넛의 부드러움, 스파이시한 오크 향 등 다양한 맛의 스펙트럼을 경험할 수 있다.

선물세트에는 유럽산 파바사체 스템 노징 글라스가 함께 제공되어 위스키의 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하며, 음용 온도를 유지해 깊은 맛을 온전히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품격 있는 자리에서 선물하기에도 훌륭한 선택으로, 고급스러운 위스키를 찾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이번 윈저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는 전국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주요 대형마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2025년 을사년 푸른 뱀의 해를 기념해 유연함과 지혜로움으로 대변되는 뱀의 신비로움에서 영감을 받은 '마르텔 조디악 에디션 스네이크'를 출시한다.

페르노리카 그룹의 코냑 브랜드 '메종 마르텔'은 매년 그 해의 띠를 모티브로 한 가장 섬세하고 정교한 코냑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2025년 뱀의 해를 기념해 탄생된 이번 에디션은 뱀의 지혜와 우아함, 그리고 신비로운 힘을 담아낸 한정판이다. 전 세계적으로 500병 한정 출시되며, 각 제품마다 개별 번호가 새겨져 있어 희소성을 더했다. 국내에는 단 한 병만 출시된다.

이번 한정판 '마르텔 조디악 에디션 스네이크'는 수많은 전설과 예술 작품에 등장한 뱀의 섬세한 지혜에서 영감을 얻은 셀러 마스터 크리스토프 발타우드가 '메종 마르텔'의 300년 숙성·에이징 기술을 바탕으로, 네 곳의 최고의 테루아르에서 생산된 1400개 이상의 코냑 원액인 오드비를 조화롭게 블렌딩해 섬세하고 정교한 교향곡과 같은 브렌드를 탄생시켰다.

첫 맛은 풍부하고 벨벳처럼 부드러운 느낌으로 시작되며, 이어 대담한 시트러스한 맛으로 이어진다. 특히 오래 지속되는 맛과 향의 여운은 뱀의 자상한 특성에 영감을 받아 표현했으며, 과일과 오크향의 완벽한 균형은 뱀의 지혜를 상징한다. 이렇게 완성된 '마르텔 조디악 에디션 스네이크'는 캔디 향, 과일 향, 신선한 블랙커런트, 그리고 퀸스 마멀레이드의 풍부한 향과 시트러스함이 동시에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맛과 풍미를 선사하며 섬세하고 우아한 피니시를 즐길 수 있다.

이목을 집중시키는 바틀은 뱀의 형상을 모티브로, 프랑스 크리스탈 브랜드 '바카라'와 협업해 우아하고 웅장하게 제작됐다. 순수한 코냑 한 방울을 연상시키는 우아한 크리스탈 디캔터와 디캔터 넥 부분에는 19 캐럿 골드로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섬세한 블렌드를 상징해, 뱀의 머리를 형상화한 레드 컬러 크리스탈 마개로 장식해 웅장함을 더한다. 패키지 내부에도 정교함을 더 해, '메종 마르텔'을 구성하는 마르텔의 문장, 포도덩굴, 그리고 우아한 뱀들이 금빛으로 장식되어 있다.

한국에는 2023년 '마르텔 조디악 토끼 에디션'이 초한정판으로 출시, 럭셔리 주류 컬렉터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판매됐고, 현재는 최근 입고된 '드래곤 에디션'과 이번에 출시된 '스네이크 에디션' 각 한 병씩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르서클 VIP 멤버십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 네스프레소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오랜 시간 가장 사랑받아 온 커피 캡슐 '아르페지오'의 카페인 함량을 높인 '아르페지오 엑스트라'를 출시했다.

소비자들은 이번 아르페지오 라인업 확장을 통해 디카페인 커피부터 엑스트라 카페인 커피까지 개인의 취향과 상황에 맞게 커피를 보다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한층 더 개인화된 커피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일상생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새로운 영감을 주는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는 방침이다.

네스프레소 아르페지오는 짧은 시간 다크로스팅하여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코코아 향의 호불호 없는 네스프레소 대표 커피 중 하나다. 새롭게 추가된 아르페지오 엑스트라는 기존 아르페지오의 특징은 그대로 살리고 카페인 함량을 95㎎으로 높였다. 활기찬 에너지가 필요한 아침을 깨우는 모닝커피로 안성맞춤이다.

네스프레소는 아르페지오 엑스트라를 더 맛있게 즐기기 위한 커피 레시피도 선보였다. 아르페지오 엑스트라를 추출해 단백질 파우더와 아몬드 음료를 넣어 만든 '쉐이크업 웨이크업'은 더욱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를 보내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이외 다양한 커피 레시피는 네스프레소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네스프레소는 아이코닉한 아르페지오의 보랏빛 컬러를 활용한 액세서리 2종도 출시했다. '리미티드 에디션 트래블 머그 터치'는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커피 경험을 선사하는 스테인리스 텀블러다. 이중 구조의 리사이클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돼 따뜻한 라테나 시원한 아이스 커피를 오랜 시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한 번 더 생각한 제품이다. '픽시 에스프레소 아르페지오 컵' 또한 이중 구조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을 사용해 원하는 온도로 오랫동안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디자인은 네스프레소 아르페지오의 유니크한 색감을 담아 다채로운 커피 모먼트를 선사한다.

네스프레소 아르페지오 라인업과 액세서리는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기존 캡슐커피를 리뉴얼하며 가맹점 전용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가맹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리뉴얼 캡슐커피는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함께 스탠딩 형태로 변경하고, 기존 이중캡슐 구조를 재활용 가능한 알루미늄 단일캡슐로 전환했다. 이를 통해 친환경적 요소를 강화하고 커피의 신선도를 보호해 품질을 극대화했다. 이러한 변화는 환경적 책임을 실천하는 동시에 고품질 커피 경험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로스팅 포인트도 소비자 선호도를 반영해 미디움-다크로스트로 조정됐다. 이를 통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강조하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맛을 구현했다.

이번 캡슐커피 2종은 △멜로우 마일드 △인텐소 다크 두 가지 블렌드로 구성됐다. '멜로우 마일드'는 견과류와 밀크 초콜릿의 부드러운 조화로 깔끔하면서도 은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반면, '인텐소 다크'는 깊고 진한 다크 초콜릿의 풍미와 스모키한 아로마가 어우러져 강렬한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가정과 사무실에서 고급스러운 커피 경험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리뉴얼 캡슐커피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 메가MGC커피

메가MGC커피가 '2025 딸기 시즌 출시'를 기념해, 새롭게 선보인 대용량 메뉴를 고객들이 4000원대로 즐길 수 있도록, '왕메가 딸기라떼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월23일부터 설 연휴 기간을 포함해 내달 21일까지 3400여개가 넘는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고객은 가격 체감도가 한층 낮아진 '왕메가 딸기라떼'를 한 달 내내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왕메가 딸기라떼'는 기존 메가MGC커피의 스테디셀러 딸기라떼와 동일하게 딸기를 갈지 않고, 가위로 하나하나 컷팅해 제조해 딸기의 향과 과육을 그대로 살린 메뉴이다. '왕메가' 시리즈로 출시했으면 하는 메뉴를 묻는 자체 이벤트에서도 단연 1등을 차지했을 만큼 고객의 출시 요청이 많았던 베스트 메뉴였다.

딸기 철을 맞아 커피 업계에서 연일 딸기메뉴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딸기 가격이 오르면서, 딸기메뉴 가격도 상승해 소비자 부담은 여전하다. 하지만 '왕메가 딸기라떼'는 오히려 용량은 크게 늘리고, 가격은 낮추는 반대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딸기 시즌을 대표할 메뉴로 떠오르고 있다.

딸기와 우유량이 60% 늘어났지만 가격은 절반 수준으로 반영했고, 기존 딸기라떼 역시 3년 내내 동일한 판매가를 유지해 '金딸기' 시즌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에 그치지 않고, 1ℓ에 가까운(950㎖) 대용량 '왕메가 딸기라떼'를 한 달 내내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고 밝혀 SNS 등에서 큰 화제를 몰고 있다.
ⓒ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475560)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이 겨울 제철 과일 딸기와 대표 간식 밤을 활용한 신메뉴 2종(솜사탕 딸기 밀크쉐이크, 달콤밤페스츄리)을 새롭게 선보인다.

빽다방은 겨울철 인기 식재료인 딸기와 밤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엄선한 원재료와 빽다방만의 노하우를 통해 풍성한 맛과 독특한 비주얼을 살린 신메뉴를 개발했다.

이번 신메뉴 '솜사탕 딸기 밀크쉐이크'는 음료 위에 딸기향 솜사탕을 토핑으로 올려, 보는 즐거움과 마시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는 점이 큰 특징이다. 국내산 딸기와 우유를 블렌딩해 딸기 고유의 상큼 달콤한 풍미를 선사하며, 각자 기호에 맞춰 솜사탕과 음료를 각각 즐기거나 솜사탕을 음료와 섞어서 먹으면 한 층 달콤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달콤밤페스츄리'는 겨울철 대표 간식인 밤을 주재료로 한 디저트 메뉴다. 바삭한 페스츄리 안에 달콤한 밤 앙금과 보늬 밤 1개를 통째로 넣어 입안 가득 고소하고 달콤한 밤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커피와 함께 즐기는 겨울철 디저트로 제격이다.

빽다방은 이번 신메뉴 외에도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제주감귤주스'와 '수정과'도 재출시한다. '제주감귤주스'는 제주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위한 '우리 가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획된 메뉴로, 제주감귤 본연의 상큼한 맛과 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수정과'는 MZ세대의 입맛에 맞게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전통음료로, 달콤 쌉싸름한 풍미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과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2025년 설을 맞아 자사 앱 회원을 대상으로 세트 메뉴와 기프트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 동안 고객들이 아웃백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히 기획됐다.

먼저, 아웃백은 세트 메뉴(△듀오 세트 △프렌즈 세트 △파티 세트) 모바일 메뉴권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세트 메뉴는 아웃백의 인기 메뉴인 △투움바 파스타 △갈릭 립아이 △베이비 백립 △치킨 텐더 샐러드와 겨울 시즌 한정 디저트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with 크리스피 크로와상' 등을 포함하여 풍성하고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한다. 메뉴권은 한 계정 당 최대 5매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딜리버리 주문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또, 아웃백 기프트카드(10만원 권)를 8%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기프트카드는 5000장 한정 판매되며, 한 계정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아웃백은 신년을 맞아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기프트카드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은 여러 국제 어워드 수상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일러스트 작가 '최환욱'과 함께 했다. 일러스트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의 아웃백 하우스에 2025년을 맞이하는 문구를 더해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설렘을 담아냈으며, 최환욱 작가의 섬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기프트카드는 △5만원권 △10만원권 두 가지로, 오는25일부터 전국 아웃백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엠에프지코리아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은 1월27일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더욱 길어진 설 연휴에 가족, 친지들과 함께 외식을 즐길 수 있는 매드포갈릭 모바일 금액권을 7%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매드포갈릭 모바일 금액권을 선물하면 △3만원권 △5만원권 △10만원권을 각각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 모바일 금액권은 매드포갈릭 전 매장에서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센스 있는 실속형 설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이번 설 명절을 맞아 명절 음식을 활용하여 새로운 요리로 재탄생시키는 '제로웨이스트' 한우 레시피를 제안하며 환경 보호와 건강한 식생활을 동시에 실현할 수 있는 방안을 소개한다.

명절 음식을 활용한 대표적인 한우 요리로 '한우 시금치 덮밥'과 '한우 궁중 떡볶이'를 추천한다. 한우 시금치 덮밥은 명절 상차림 후 남은 시금치 나물과 한우 산적으로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는 한 그릇 요리다. 한우 산적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 뒤 소금, 후추, 올리브유로 밑간해 프라이팬에 노릇하게 굽는다. 구운 산적과 남은 시금치를 양파 등 채소와 함께 볶아 따뜻한 밥 위에 올리면 완성된다. 시금치가 아니어도 남는 명절 나물을 활용하면 되며, 부드러운 한우 산적과 깔끔한 조화를 이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한 끼가 된다.

두 번째는 한우 궁중 떡볶이다. 한우 궁중 떡볶이는 남은 떡국 떡과 한우로 만든 간장 베이스 요리다. 떡을 깨끗이 씻은 후 끓는 물에 1~2분 정도 데쳐 준비한다. 한우 불고기용 부위(목심 또는 앞다리)에 진간장, 설탕, 다진 마늘, 다진 대파, 참기름, 후추 약간, 맛술을 넣어 밑간한다. 뜨겁게 달군 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양념한 한우 불고기를 약 3분간 볶다가 어느 정도 익으면 각종 채소를 넣고 데쳐놓은 떡을 넣어 함께 볶으면 완성된다. 맵지 않아 아이들도 좋아하며, 간단한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다.

한우자조금은 명절 음식 준비 과정에서 적정량의 음식을 준비하고, 남은 명절 음식 재료를 활용하는 습관이 필요함을 강조하고 있다. 이를 통해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며, 환경 보호에도 기여할 수 있다. 명절 음식으로 만드는 간단한 한우 요리는 경제적이고 건강에도 이롭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