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설을 맞아 정수기·비데·안마베드 등 베스트셀러 제품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8개월간 렌탈료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약정 기간 동안 매월 렌탈료에서 각각 4000원과 5000원을 할인해준다. 약정 기간과 관계없이 첫 6개월은 할인된 금액에서 추가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비데 제품군은 최대 9개월간 반값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라임 비데', '스타일케어 비데', '스스로케어 비데 일반형'을 6년 약정으로 신규 렌탈하면 월 렌탈료 2500원 할인에 더해 9개월간 50% 할인이 적용된다.
'비렉스 안마베드'는 첫 달 렌탈료 면제와 함께 최대 18개월간 반값 혜택을 제공하며 '비렉스 척추베드'는 첫 달 렌탈료 면제에 12개월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동시구매 패키지 할인과 중복 적용된다. 제품 2개 이상 동시 렌탈시 신규 고객은 10%, 재렌탈 고객은 6%의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새해 기념으로 홈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도 실시한다. 새해 소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웨이닷컴 홈페이지와 휴대폰 앱,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전국 코웨이 직영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