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계열 복지솔루션 전문기업 현대이지웰이 26일까지 신년 맞이 특별 할인 행사 '이지 데이즈'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이지웰 복지몰은 패션, 식품, 가전 등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인기 상품 200여 종 구매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생활가전 온라인 최저가쇼핑 보장제도와 함께 3%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며 종근당건강은 26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고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골드바(3.3g)를 증정한다.
생식품과 생활용품 전문관 'EZ마트관'에서는 삼겹살, 생수, 물티슈, 기저귀 등 인기 생필품 100여 종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현대이지웰 관계자는 "설을 앞두고 내수경기 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입점 협력사를 돕고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전통시장의 판로 확대 지원과 더불어 고객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양질의 행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누리전통시장몰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명태, 고등어, 오징어, 조기 등 일부 품목 구매시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