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는 반려묘를 위한 영양 간식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 4종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장 건강을 위한 '참치 유산균, 치킨 유산균' 2종과 헤어볼 관리를 위한 '참치 헤어볼, 연어 헤어볼' 2종으로 구성됐다. 반려묘의 운동 능력과 심장 건강을 위한 필수 아미노산 L-아르기닌과 타우린이 모든 제품에 포함됐다.
유산균 제품에는 19종 혼합 유산균과 배변 활동 및 면역력 강화를 돕는 프락토올리고당이 함유됐다. 헤어볼 제품에는 그루밍으로 인한 헤어볼 배출을 돕는 키토산과 귀리 식이섬유, 피부와 피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등이 들어있다.
이 제품은 고양이들이 선호하는 원물 함량을 높여 기호성을 강화했으며 원재료 그대로의 염분만을 포함해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이가 약하거나 나이가 많은 고양이도 섭취할 수 있으며 10g 소용량 스틱형 제품으로 급여와 휴대가 편리하다.
이은비 대상펫라이프 상품기획팀장은 "이번 신제품은 입맛이 까다로운 반려묘들의 기호성, 건강, 섭취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라며 "오는 31일까지 대상펫몰에서 4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신제품은 대상펫몰과 닥터뉴토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비롯해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