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 설날 맞아 유성구 소외 이웃에 따뜻한 나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골프존문화재단, 설날 맞아 유성구 소외 이웃에 따뜻한 나눔

뉴스로드 2025-01-23 09:07:27 신고

3줄요약
골프존문화재단이 설 명절을 앞두고 22일 유성구지역협력센터에서 '2025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개최했다. 설맞이 행사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골프존문화재단
골프존문화재단이 설 명절을 앞두고 22일 유성구지역협력센터에서 '2025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후원식을 개최했다. 설맞이 행사 참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골프존문화재단

[뉴스로드] 골프존문화재단이 설 명절을 맞아 대전시 유성구의 소외된 이웃 450세대에 약 1천8백만 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하며 온정을 나눴다. 이번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행사는 골프존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지역 시·군청 및 자원봉사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5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유성구 지역협력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박영준 골프존문화재단 팀장, 정용래 유성구청장, 김현호 대전광역시자원봉사센터장, 최현진 유성구자원봉사센터장 등이 참석하여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설 명절을 앞두고 수혜자들이 보다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식료품 키트와 생활용품 키트를 정성스럽게 준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유성구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한 '설맞이 사랑의 떡국떡 나눔 행사'도 함께 열렸다. 봉사자들이 준비한 떡국떡은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되어 명절의 따뜻함을 더했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설날을 맞아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기 위해 정성을 담아 물품을 준비했다"며, "이 물품들이 이웃들에게 보다 나은 내일로 나아가는 힘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다양한 선행을 펼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그룹사 사회공헌활동 '스윙유어드림'의 일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골프존 이웃사랑 행복나눔', 다문화·한부모가정 아동을 위한 문화행사 '희망행복나눔페스티벌', 장애인 골퍼들을 위한 '전국장애인골프대축제', 문화예술인을 위한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展)' 등이 대표적인 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