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024년 누적 판매량 기준 필라이트는 2위 브랜드와 3.4배 이상의 판매 격차를 내며 국내 발포주 판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다. 필라이트는 2024년 한해 동안 국내 가정 시장 5개 유통채널 △개인슈퍼, △편의점, △대형마트, △조합마트, △체인슈퍼 모두에서 각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필라이트는 소비자 구매율이 가장 높은 개인슈퍼에서 2위 브랜드와 약 4.3배의 판매 격차를 냈다.
하이트진로는 올해도 전체 주류시장에서도 필라이트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다양화된 주류 니즈를 반영해 가정시장 내 에디션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입맛을 공략한다. 또 발포주 최초로 출시한 필라이트 후레쉬 생 제품을 유흥시장 내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전무는 “2017년부터 변함없이 필라이트를 사랑해주신 소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국내 발포주 시장 1위 지위를 공고화 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