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W컨셉은 설을 앞두고 유아동을 위한 ‘설빔’ 구매가 급증했다고 23일 밝혔다.
W컨셉이 최근 2주간(1월 8~21일) 매출 데이터를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키즈 카테고리 매출이 10배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세부적으로는 △실내복·원피스·아우터 등 의류 890% △스니커즈·부츠 등 신발 1350% △모자·양말 등 액세서리 1800% 등 매출이 늘었다. 새해 명절을 맞아 자녀를 위한 새 옷을 구매하거나 조카를 위한 선물 구매에 나선 고객이 증가한 영향으로 분석된다.
코튼 소재의 바디수트 선물 세트·방한수트·샤원피스·스니커즈 등 품목과 케어베어, 비드소울, 로토토베베, 올리반, 리틀뎁, 반스 키즈, 올리앤캐롤 등 브랜드가 인기가 높았다.
W컨셉은 오는 26일까지 조카를 위한 설 선물을 모은 ‘해피 키즈 이어’ 행사를 진행한다. 선물하기 좋은 상품 추천부터 봄 신상품, 시즌 오픈 상품을 한자리에서 소개하고, 매일 자정 키즈 카테고리에 적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김윤석 W컨셉 카테고리 디벨롭먼트팀장은 “설을 앞두고 유아동 선물 세트를 비롯해 신발, 키즈 토이 등 상품 판매량이 높아졌다”며 “이번 행사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해 자녀, 조카를 위한 마음을 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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