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있는 MMORPG 4종 ‘미르의 전설2’, ‘미르의 전설3’, ‘미르4’, ‘나이트 크로우’가 설날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르의 전설2’는 오는 2월 12일까지 ‘복조리장인의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수집한 대나무를 버프 아이템 ‘오색복조리’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이벤트 NPC인 ‘웃어른’에게 새해 인사 시 아이템 드롭률이 상승하는 ‘용버프’가 주어지는 ‘새해 인사하기’ 이벤트도 열린다.
‘미르의 전설3’도 같은 기간 ‘을사년 미니게임’ 이벤트를 전개한다. 일일 이벤트 미션을 통해 얻은 ‘을사년쿠폰’을 내고 미니게임에 참여하면 다양한 보상이 받을 수 있다.
‘미르4’는 2월 12일까지 영웅 무공서 상자와 전설 묵령초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푸른 뱀의 14일 출석’ 이벤트를, 1월 28일부터 30일까지 ‘신룡의 깜짝 선물’ 이벤트를 통해 특정 시간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나이트 크로우’는 23일부터 2월 6일까지 ‘까치의 설맞이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아이템이 포함된 ‘까치의 복주머니’를 선물하며, 같은 기간 ‘영웅 탈것 소환’ ‘기술 특성 비급서’ 등을 제작하거나 버프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새해 떡국’도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