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스타벅스·오뚜기·제주삼다수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스타벅스·오뚜기·제주삼다수 외

프라임경제 2025-01-22 14:51:57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1월22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두 번째 공식 유튜브 채널인 '727 스튜디오'를 선보이며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한다.

'727 스튜디오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스타벅스 파트너들이 출연해 음료, 푸드, MD 등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스타벅스의 숨겨진 이야기를 전하고, 파트너와 고객 간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채널은 기존 스타벅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운영되던 '스벅TV' 콘텐츠를 독립시켜 새롭게 개편한 것으로, 파트너 중심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다채로운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채널명 중 727은 스타벅스 코리아의 개점 기념일인 7월27일을 의미하며, 로고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로고 배경색은 스타벅스의 브랜드 컬러 중 하나인 '나이트로 그린'을 채택해 젊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강조했다.

스타벅스는 727 스튜디오 채널 론칭을 기념해 첫 번째 티저 영상으로 인기 콘텐츠를 패러디한 '딱지치기'를 공개하며, 오는 23일에는 유명 댄스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두 번째 티저 콘텐츠를 선보인다. 채널 구독 이벤트는 2월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727 스튜디오 채널을 구독하고 티저 1편 혹은 2편을 시청한 뒤 기대평을 댓글로 작성 및 이벤트 설문에 응답하면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727명에게 △무료 음료 쿠폰 5매(7명) △무료 음료 쿠폰 2매(20명) △무료 음료 쿠폰 1매(7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순후추'와 팝콘을 컬래버레이션해, 세 번째 팝콘 스낵 시리즈인 '순후추 팝콘'을 출시했다.

오뚜기는 MZ세대를 겨냥해 다양한 요리에 풍미를 더했던 순후추를 스낵·디저트에 적용하며, 신선한 경험과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지난해 선보인 단짠단짠한 '콘크림스프 팝콘', 카레 출시 55주년을 기념한 '오뚜기 카레 팝콘'이 색다른 맛 조합으로 호응을 받은 데 이어, 대표 제품인 순후추를 활용한 팝콘 스낵으로 눈길을 끈다.

신제품 순후추 팝콘은 순후추 시즈닝을 옥수수콘에 조합한 스낵으로, 순후추의 특유의 알싸하고 매콤한 풍미를 입 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기존 콘크림스프, 카레 팝콘의 동그란 모양과 달리, 후추 시즈닝에 어울릴 수 있도록 꽃처럼 넓게 퍼진 버터플라이형 타입으로 만들어졌으며,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오뚜기는 스테디셀러 순후추를 활용해, 라면, 떡볶이, 교자 등 색다른 조합을 통해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2021년 순후추가 주축이 된 △순후추라면(매운맛·사골곰탕맛) 2023년 강렬한 후추 맛이 어우러진 △순후추 떡볶이 △순후추 교자 등 다양한 이색 제품을 선보여왔다.
ⓒ 제주삼다수

제주삼다수가 소비자들의 공병 수거를 돕는 '제주삼다수 리플레이(Re:play)' 캠페인을 선보인다.

제주삼다수는 전용 주문 플랫폼인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을 통해 페트병 수거 요청 및 수거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이번 캠페인은 해당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다 마신 페트병의 라벨을 제거한 뒤 수거백이나 별도의 용기에 담아 두고, 제주삼다수 가정배송 앱에서 제품 주문 시 '수거 요청'을 선택하면 된다. 이후 새로운 제주삼다수가 배송될 때, 배송기사가 빈 페트병을 수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소비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17일까지 가정배송 앱에서 제품을 1회 이상 주문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제주삼다수 공병 수거백과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추가 구매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랜덤으로 페이백 포인트가 지급돼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지앤푸드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온 가족이 더욱 맛있고 건강한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오븐 치킨과 피자 메뉴 조합을 제안한다.

설 밥상 트렌드가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먹거리를 구성하는 방향으로 변화하면서 온 가족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굽네치킨이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굽네치킨의 오븐피자를 곁들이면 더욱 풍성한 설 밥상을 준비할 수 있다.

굽네치킨의 대표 오븐구이 치킨 '오리지널'은 오븐에서 갓 구워 낸 치킨의 풍미를 극대화해 '오븐치킨 레전드'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으며, 최근 누적 판매량 1억3000만마리를 돌파하며 꾸준한 사랑을 입증한 바 있다. 굽네치킨의 또 다른 오븐치킨 베스트셀러 '고추 바사삭'은 멈출 수 없는 중독성 있는 맛으로 출시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1초에 한 마리씩 팔리는 치킨'으로 통한다. 바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오리지널'과 '고추 바사삭'은 균형잡힌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고단백 건강 치킨으로 인정받았다. '오리지널'은 2016년 한국소비자원의 치킨 품질시험 결과에서 타 프랜차이즈 치킨 대비 열량, 탄수화물, 지방 함량이 가장 낮고 단백질 함유량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022년 같은 조사에서 '고추 바사삭'은 매운맛 카테고리에서 경쟁사 제품들을 제치고 가장 낮은 열량과 지방 함유량을 기록하는 한편, 단백질 함유량은 가장 높았다.

굽네치킨의 오븐요리 베스트셀러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딥디쉬 도우 위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바르고 5가지 프리미엄 치즈를 토핑한 진한 풍미의 피자 메뉴다. 풍부한 치즈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한층 끌어올리고 두툼하면서도 비스킷 같이 바삭한 딥디쉬 도우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굽네치킨은 알뜰한 설 밥상 준비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리지널', '고추 바사삭',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단품 또는 세트로 조합해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세 가지 단품 메뉴는 각 3000원 할인, '오리지널' 또는 '고추 바사삭'에 '시카고 딥디쉬 피자'를 곁들이는 세트 메뉴는 6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굽네치킨 자사 홈페이지 또는 배달의 민족 앱에서 할인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 카브루

카브루(KABREW)가 글로벌 음료·맥주 제조사인 싱하(SINGHA)와 다시 만나 '싱하 라임 하이볼'을 GS25 편의점서 출시한다. 지난해 5월 싱하소다워터, 싱하 공식수입사 나투라스와 협업을 통해 출시된 싱하 하이볼 2종(유자레몬, 피치)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게 됐으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싱하 하이볼 라인업 3종을 완성했다.

'라임'은 태국 요리와 음료에 필수 재료로 여겨질 만큼 활용도가 높다. 이에 태국 기업 싱하가 친근한 재료인 '라임'을 3번째 플레이버로 채택해 국내 하이볼로 재해석했다. 카브루는 싱하 글로벌과 함께 레시피부터 탄산감, 캔 디자인까지 기획 및 개발했다.

'싱하 유자레몬 하이볼'과 '싱하 피치 하이볼'이 과일의 향과 맛에 초점을 맞췄다면 '싱하 라임 하이볼'은 라임 원물 슬라이스를 추가해 더 풍부한 맛과 비주얼을 갖춘 하이볼이다. 캔 디자인에도 표면 위에 떠있는 라임 슬라이스를 표현해 기존 라인과 다른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또한 라임 농축액을 사용해 라임 특유의 산뜻한 플레이버를 구현했고 리얼 스카치 위스키가 함유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정통 하이볼의 매력을 RTD하이볼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상큼한 라임의 풍미와 강렬한 탄산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린다.

풀 오픈 탭을 적용해 캔을 개봉하면 풍성한 탄산과 함께 떠오르는 라임 슬라이스를 만날 수 있으며 도수 4도에 355㎖의 용량으로 가볍고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하이볼로 출시된다.

카브루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싱하의 탄산수, 싱하소다워터는 청량한 탄산감으로 이미 국내에선 하이볼, 칵테일 등 홈 믹솔로지 트렌드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러한 믹솔로지 트렌드와 '싱하'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익숙하고 친근한 경험들이 맞물려 '싱하 라임 하이볼'의 인기로 이어질 것이라 기대된다.

'싱하 라임 하이볼'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편의점 3캔 행사가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더벤티'가 오는 31일까지 설날 풍성한 선물이 될 쿠폰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쿠폰팩 프로모션은 임시 공휴일로 인해 길어진 설 연휴 기간 더벤티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설 맞이 선물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더벤티 앱 회원들을 대상으로 10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만원 이상 주문 시 1000원 할인 쿠폰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2000원 할인 쿠폰 △2만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 쿠폰을 각각 증정한다.

제공된 할인 쿠폰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 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앱 픽업 주문 또는 현장 주문을 통해 사용 가능하다.
ⓒ 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가 설 명절을 맞아 최대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설맞이 특별 콤보 메뉴를 선보인다.

파파존스는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더욱 길어진 설 연휴에 가족, 친지들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파파존스 콤보 메뉴'를 1월24일부터 1월30일까지 7일간 판매한다.

기간 한정으로 선보이는 파파존스 콤보 메뉴는 인기 피자 3종과 사이드 메뉴인 파파스윙의 구성으로 피자 사이즈에 따라 패밀리 콤보와 파티 콤보로 선보인다. 단품 메뉴 주문 시 보다 패밀리 콤보는 총 9500원, 파티 콤보는 총 1만1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콤보 메뉴에 해당되는 피자는 파파존스의 시그니처인 '수퍼 파파스'와 마니아층이 두터운 '올미트', '프리미엄 직화불고기'의 3종이며, 함께 제공되는 파파스윙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보다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 사이드 메뉴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운영하는 전국 파파존스 매장 정보는 1월 28일 파파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설을 앞두고 오는 23일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를 통해 최대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카쇼라는 오는 23일 오후 7시부터 80분간 진행되며 설날을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설 선물세트 등 뚜레쥬르의 인기 제품 20종에 대해 최대 25% 할인을 진행하며 쇼핑 라이브가 끝난 후에도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최대1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5 설 선물세트인 '사계 카스텔라'는 25%, '도라야끼 양갱 전통 세트'는 20% 등 선착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뚜레쥬르 설 선물세트는 패키지에 디즈니 아트웍을 적용했다. 한복을 입은 '미키와 친구들'이 국가 유산과 어우러진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내 특별함을 더했다.

인기 케이크 대상으로도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상큼한 생딸기와 요거트 생크림의 최고의 조합을 맛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25% 할인, 사랑스러운 비주얼의 '러블리 생크림 케이크'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1월22일 하루 동안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메뉴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의 인기 메뉴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프로모션 음료 6종 중 동일 음료 2잔 구매 시 50% 할인 혹은 구매 금액의 50%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음료 결제 시 T 멤버십 앱 내 'T day 매직 바코드'를 제시하면 된다. 혜택은 T 멤버십 카드당 1회만 적용 가능하다.

프로모션 대상 음료는 △블랙밀크티+펄 △타로밀크티+펄 △망고 요구르트+화이트펄 △마스카포네 딸기 벨벳 밀크티 △딸기 말차 밀크티 △딸기 듬뿍 밀크티 총 6종으로, 공차의 스테디셀러 3종과 최근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딸기 신메뉴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딸기 신메뉴 3종은 모두에게 사랑받는 딸기와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치즈, 진한 말차 등을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로 딸기의 상큼함과 티의 향긋한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 한국브라운포맨

한국브라운포맨의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우드포드 리저브(Woodford Reserve)'가 설 명절을 맞아 국내 최대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을 통해 그간 국내에 소개된 적 없던 한정판 2종을 단독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한정판 2종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과 '켄터키 더비 1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먼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다가오는 설 연휴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별도의 선물 포장 없이도 병 디자인 자체만으로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켄터키 더비 15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우드포드 리저브가 공식 후원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경마 대회 '켄터키 더비'의 150번째 개최를 기념해 제작됐다. 강렬한 붉은빛의 경마와 기수가 질주하는 모습 옆으로 이와 대비되는 형형색색의 장미가 어우러지는 특별한 보틀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설 명절은 물론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 선물로도 제격이다.

두 제품 모두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출시되어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앱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데일리샷에서 우드포드 리저브 버번과 어울리는 페레로 로쉐 초콜릿을 증정한다.

한국피자헛이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월22일 단 하루동안 프리미엄 피자를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티 데이(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의 모든 프리미엄 피자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 이용 가능하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방문 포장 주문시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SKT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급한 T day 매직 바코드를 적용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혜택은 1월 SKT VIP 픽 혜택인 리치 치즈 파스타와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피자헛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 가입한 이력이 없는 신규 고객의 경우 콜라(1.25ℓ)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출시된 프리미엄 메뉴는 물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할인 대상에 포함되는 피자헛의 신메뉴 '올라! 타코'는 멕시코 전통요리인 칠리 콘 카르네를 포함해 9가지의 다채로운 토핑이 더해져, 피자 한 판으로도 타코 특유의 깊고 풍부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더해, 출시 이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수퍼슈프림', 통새우와 통관자로 감칠맛을 자랑하는 '씨푸드킹' 등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가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해당 메뉴들은 T day 프로모션 이용 시 1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 한국마즈

한국마즈의 초코바 브랜드 스니커즈®(Snickers®)가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민규를 한국인 최초로 '스니커즈 아시아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세븐틴은 지난해 2년 연속 국내 앨범 판매량 1위를 기록하는 등 'K-팝 최고 그룹'의 위용을 과시했다. 민규는 완벽한 비주얼과 더불어 뛰어난 퍼포먼스로 남녀노소에게 모두 사랑받는 대세 아티스트로 인기몰이 중이다.

스니커즈는 '민규는 특유의 에너제틱함을 통해 전세계 대중을 매료시킨다는 점에서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이번 앰배서더 발탁 배경을 밝혔으며, '긴 세월 동안 사람들에게 간편한 에너지 충전을 위한 초코바로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어온 스니커즈와 다양한 방면에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 중'이라고 전했다.

스니커즈는 1930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초코바로 피넛, 아몬드 등의 견과류와 캐러멜, 초콜릿 등이 함유돼 있다. '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스니커즈가 단순한 스낵이 아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간식임을 강조해 왔다. 휴대가 편리해 가방이나 주머니에 쉽게 넣고 다닐 수 있어 이동 중이나 바쁜 일상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한편, 스니커즈는 오는 4월, 세븐틴 민규가 참석할 예정인 스니커즈의 팝업 행사는 많은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는 4월30일부터 5월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