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민규, 초코바 브랜드 아시아 앰버서더 발탁 "긍정적 시너지 기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세븐틴 민규, 초코바 브랜드 아시아 앰버서더 발탁 "긍정적 시너지 기대"

pickcon 2025-01-22 09:58:34 신고

3줄요약
사진: 스니커즈 제공

한국마즈(유)의 초코바 브랜드 스니커즈®(Snickers®)가 13인조 보이그룹 세븐틴의 민규를 한국인 최초로 '스니커즈® 아시아 앰배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스니커즈®는 "민규는 특유의 에너제틱함을 통해 전세계 대중을 매료시킨다는 점에서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이번 앰배서더 발탁 배경을 밝혔으며 "긴 세월 동안 사람들에게 간편한 에너지 충전을 위한 초코바로서,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어온 스니커즈®와 다양한 방면에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 중이다"라고 전했다.

스니커즈®는 1930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꾸준히 사랑받아 온 초코바로 피넛, 아몬드 등의 견과류와 캐러멜, 초콜릿 등이 함유돼 있다. "You're not you when you're hungry(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스니커즈®가 단순한 스낵이 아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간식임을 강조해 왔다. 휴대가 편리해 가방이나 주머니에 쉽게 넣고 다닐 수 있어 이동 중이나 바쁜 일상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다.

한편, 스니커즈®는 오는 4월, 세븐틴 민규가 참석할 예정인 스니커즈®의 팝업 행사는 많은 팬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는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