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가 NVIDIA Jetson Orin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IoT 에지 AI 컴퓨터에 새로운 Super 모드를 지원하며 성능을 업그레이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AI 작업 성능을 최대 1.7배 향상시키며, 다양한 AI 모델과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효율적으로 지원한다.
Super 모드는 대규모 언어 모델(LLM), 시각 언어 모델(VLM), 비전 변환기(ViT) 등 AI 모델의 성능을 강화하며, Hugging Face Transformers, Ollama, Ilama.cpp, vLLM, MLC, NVIDIA TensorRT-LLM 등 다양한 머신 러닝 프레임워크와 호환된다. 이를 통해 에지 애플리케이션, 로봇 공학, 멀티 모달 시스템 등 광범위한 AI 활용 사례에 적합하다.
에이수스 PE1102N, PE1101N, PE1100N은 컴팩트한 크기와 확장성을 갖춘 NVIDIA Jetson Orin 기반 장치로, 스마트 시티, 스마트 교통, 주차 및 교통 분석, 스마트 물류 시스템과 같은 분야에 이상적이다. 이들 제품은 향상된 데이터 처리 성능으로 AI 작업 속도를 높이며, 발열 관리와 내구성을 강화해 극한의 야외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한다.
ASUS IoT NVIDIA Jetson 시리즈는 성능 향상뿐만 아니라 총 소유 비용(TCO)을 절감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개발자에게는 SDK와 지원 자료를 제공해 유연한 개발 환경을 지원하며, 다양한 I/O 포트와 인터페이스를 통해 기존 IoT 시스템과 원활히 통합될 수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