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서울우유·SPC삼립·웅진식품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서울우유·SPC삼립·웅진식품 외

프라임경제 2025-01-21 11:42:02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1월21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서울우유협동조합

서울우유협동조합이 A2+우유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보다 다양한 용량으로 즐길 수 있는 900㎖ 제품을 출시하고, 라인업을 확대한다.

지난해 4월 첫 선을 보인 서울우유 'A2+우유'는 A2 유전형질을 가진 젖소에서 분리·집유해 100% A2 단백질만을 함유한 우유로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실제로 A2+우유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200만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지난 12일 기준 누적 판매량은 3500만개를 넘어섰다.

또한, 체세포수 1등급, 세균수 1A 등급의 고품질 원유를 사용했고, 목장, 수유, 생산, 제품 총 4단계의 A2검사 실시는 물론, 세균과 미생물을 한 번 더 제거하는 EFL(Extended Fresh Life) 공법으로 믿고 마실 수 있는 건강한 우유로 호평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서울우유는 △180㎖ △710㎖ △1.7ℓ △2.3ℓ 용량으로 출시한 A2+우유 4종에 이어 900㎖ 용량 제품을 추가로 선보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서울우유 A2+우유(900㎖)'는 대형마트, 슈퍼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SPC삼립

삼립(005610)이 설날을 맞이해'베이커리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올해 삼립 선물 세트는 명절 선물에 어울리는 디저트에 차별화된 토핑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모든 제품을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해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

'아몬드 쇼콜라 약과'는 약과에 초콜릿과 아몬드를 토핑해 전통 간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낱개 포장으로 보관이 편리해 선물하기도 좋다. 지난해 명절 선보인 약과 선물세트가 고급스러운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 올해 지난번 대비 생산량을 2배 확대했다.

국내산 벌꿀을 넣어 백송 목판에 구워내 더 촉촉한 '스윗하트 카스테라', 통팥과 국내산 조청을 넣은 도라야끼 '행복을 드리는 만복빵'도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일러스트 작가 김세진의 섬세한 펜화 기법을 담은 패키지로 선물 가치를 높였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편의점·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처와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웅진식품

웅진식품이 2025년 신제품 출시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카카오 쇼핑 '톡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카카오 톡딜 행사는 1월21일 오후 5시부터 오는 24일 오후 11시59분까지 진행되며, 웅진식품 제품을 최대 43%까지 할인 판매한다. 2025년 첫 신제품 라인업인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와 '가야농장 캘리포니아 푸룬데이'가 포함됐으며, 온라인 1등 탄산수 '더 빅토리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1월21일 오후 8시 30분부터는 약 1시간가량 '카카오 라이브'가 진행돼 톡딜 행사에 추가로 라이브 전용 혜택 10%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행사는 '한 잔으로 시작하는 건강 관리 습관'을 콘셉트로 단백질, 식이섬유가 풍부한 '카무트 브랜드밀'을 담아낸 '카무트 브랜드밀 현미차'와 변비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푸룬'을 담은 '가야농장 캘리포니아 푸룬데이'를 적극 소개해 선보일 예정이다.
ⓒ 풀무원

풀무원(017810)녹즙이 간편함은 살리고 포만감은 높인 채소 간편식 제품을 선보이며 제품 카테고리 확장에 나선다.

풀무원녹즙은 신선한 채소와 단백질 토핑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채소 간편식 '채소습관 랩샐러드'를 출시했다.

풀무원녹즙이 선보이는 '채소습관 랩샐러드'는 부드럽고 쫄깃한 또띠아에 신선한 채소와 치킨텐더, 두부텐더 등 풍성한 토핑을 올린 후 말아낸 제품이다. 한 손에 들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핸디푸드(Handy-Food)' 형태로 구현해 바쁜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한 간편 식사 대용으로 제격이다. 메뉴는 △치킨텐더 △두부강정 △소시지&에그마요 3종이다.

'채소습관 랩샐러드'는 풀무원녹즙 가맹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도 제품을 배송해 주며, 풀무원녹즙 음료와 함께 세트 메뉴처럼 즐기기에도 좋다.
ⓒ 롯데GRS

롯데GRS가 외식 프랜차이즈 플랫폼 기업으로의 지속 성장을 목표로 외식 사업 다각화 및 신규 브랜드 육성을 위한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 '두투머스함박(DOOTOOMERS)'을 오픈한다.

새로운 외식 브랜드 '두투머스함박'은 '200g 중량의 소고기 함박의 두툼함'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명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기는 다양한 소스와 토핑이 특징인 함박 스테이크 브랜드이다.

롯데GRS는 지난해 4월 송파 삼전 사옥 이전 이후 신규 외식 브랜드 개발을 위해 지하 1층에 PLE:EATING(플레이팅) 파일럿 매장 구축 및 약 4개월간의 내 외부 고객 대상 피드백을 거친 외식 브랜드 '두투머스함박' 1호점을 구로구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첫 선보인다.

1월21일 오픈한 두투머스함박 구로디지털역점은 약 39평 규모에 좌석수 52석으로 구성했다. 원재료를 형상화한 캐릭터와 토마토와 치즈를 연상할 수 있는 컬러를 각각 인테리어 요소에 접목해 보는 즐거움과 밝은 매장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두투머스함박은 'Hambak stacker 쌓을수록 맛있어지는 함박 스테이크'의 브랜드 콘셉트를 바탕으로 싱글, 더블 등 함박 스테이크 구성 선택이 가능하며 △오리지널 △스파이시 △어니언 페퍼 크림 △까르보나라 크림 △함박카츠 총 5종의 메뉴와 토핑 추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롯데GRS는 이번 구로디지털역점에 오픈하는 두투머스함박 오픈으로 신규 브랜드 인큐베이팅을 통해 신 외식 브랜드 창출 및 프랜차이즈 신 성장 브랜드 육성에 더욱 힘쓸 계획이다.
ⓒ 골든블루

골든블루는 명품 보컬리스트 이하이와 호흡을 맞춘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 8번째 콘텐츠를 '골든블루'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다.

'골든블루 릴레이리스트'는 '골든블루'의 브랜드와 어울리는 감성적 분위기의 플레이리스트를 다양한 아티스트가 릴레이 형식으로 선보이는 유튜브 콘텐츠 시리즈다. 지난해 6월 '골든블루'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이래 총 7팀의 아티스트가 릴레이에 참여했다. 특히 최근 공개된 마마무 '휘인'의 콘텐츠는 조회수 약 6만회를 기록하며 구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하이는 자신만의 확고한 음악성으로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 1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소울 넘치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함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갖춰 많은 대중들에게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 9일 이하이의 대표곡인 '구원자'와 'ONLY'의 일부가 담긴 티저 영상이 먼저 공개됐다. 티저 영상은 이하이의 소울풀한 보이스와 서정적인 무드가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골든블루'의 브랜드 감성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감성적인 무대 연출이 공개되며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본편은 골든블루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글렌피딕과 발베니로 구성된 위스키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글렌피딕과 발베니 각 위스키에 전용 글라스를 포함한 세트로 구성되어 품격 있는 명절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적합하다. 글렌피딕 4종과 발베니 1종으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글렌피딕 선물세트는 △글렌피딕 12년과 온더락 글라스(2개) △글렌피딕 15년과 레만 글라스(2개)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와 레만 글라스(2개)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와 글랜캐런 글라스(1개) 및 레만 글라스(1개)로 구성됐다. 발베니 선물세트는 △발베니 12년 더블우드와 글랜캐런 글라스(1개) 및 온더락 글라스(1개)가 제공된다.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글렌피딕 12년과 15년,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세트는 실속 있는 선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 글렌피딕 12년은 상쾌한 과일향과 부드러운 오크향의 조화가 돋보이며, 하이볼로도 즐기기 좋은 제품이다.  

글렌피딕 15년은 솔레라 방식을 통해 세 가지 원액이 조화를 이룬 위스키로, 달콤한 꿀 향과 진한 과일 향이 특징이다. 발베니 12년 더블우드는 부드러운 꿀과 바닐라 향 위에 달콤한 과일과 셰리 향이 어우러진다. 세 제품 모두 균형 잡힌 맛과 부드럽고 달콤한 향으로 위스키 입문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보다 프리미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소비자들에게는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와 같은 고숙성 제품을 추천한다. 글렌피딕 21년 그랑 레제르바는 열대 과일의 달콤함과 바닐라 향의 깊은 풍미가 어우러진 제품이며, 오렌지 색상의 패키지는 화려함을 더한다.  

글렌피딕 23년 그랑 크루는 프랑스 상파뉴 지역의 샴페인 하우스에서 사용된 뀌베 캐스크를 활용해 사과꽃, 설탕에 절인 레몬, 갓 구운 빵까지 복합적인 풍미를 선사한다. 블랙 보틀에 새겨진 황금빛 불꽃은 축하와 기쁨의 순간을 연상시키며,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이번 선물세트는 전국 주요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 받아온 델몬트주스 제품 총 7종이 준비되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 없는 1만 원 내외 중저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ℓ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 '감사(感謝)' '풍요(豊饒)'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은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포도∙매실∙제주감귤 4본입의 애정 세트 △오렌지∙포도∙망고 3본입의 감사 세트 △토마토∙망고 3본입의 풍요 세트 △감귤∙매실∙잔치집식혜 3본입으로 구성된 우리가족 선물세트를 포함해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 소병 제품을 12개씩 담았다. △오렌지∙포도 세트 △오렌지∙토마토 세트 △감귤∙포도∙토마토 세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 아워홈

아워홈은 김치 시장 공략을 위해 별미 김치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아워홈은 최근 포장 김치 수요 증가에 따라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신제품을 기획했다. 김치 제품 라인업 강화를 통해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를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별미 김치 3종은 △매운김치 △마늘가득김치 △파김치다.  

'매운김치'는 매운맛에 익숙한 1030세대 입맛을 겨냥해 개발됐다. 청양고추를 포함한 매운 고춧가루 3종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첫 입에 입안이 금세 얼얼해지는 강력한 매운맛을 완성했다. 깔끔한 매운맛과 감칠맛이 조화를 이뤄 높은 중독성을 자랑한다. 최근 '극한의 매운맛'을 추구하는 심리가 MZ세대 중심으로 확산되며 여러 연령층에서 매운 음식의 수요가 높아진 만큼, 향후 다양한 중량으로 제품을 선보여 매운맛을 즐기는 소비층을 폭넓게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마늘가득김치'는 국산 마늘을 듬뿍 넣어 알싸한 풍미와 개운한 끝맛이 돋보이는 김치다. 배추, 고춧가루, 양파 등 100% 국산 농산물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아워홈 비법 액젓을 사용해 뛰어난 감칠맛을 자랑한다.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김치'는 진한 파향이 살아있는 익히지 않은 김치로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파, 고춧가루, 양파 등 엄선한 품질 좋은 국산 농산물을 사용했으며, 국산 배를 넣은 김치 양념을 더해 자연의 단맛과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별미 김치 3총 출시를 기념해 아워홈몰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인 별미 김치 3종을 아워홈몰 단독 최저가 보장으로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더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구씨반가 청잎김치'에 1+1 혜택을 적용했으며, 이달 출시한 '낙지김치'도 특가에 판매 중이다. 또한 명절 선물로 제격인 프리미엄 라인 구씨반가 김치 세트 특가도 운영 중이며, 구매 시 고급 선물가방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포기 김치 등을 최대 6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 프레시지

프레시지가 설 명절을 맞아 식사 및 선물용으로 제격인 국내 최고급 레스토랑의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리미엄 육류 간편식을 선보인다. 워커힐 시그니처 양념 LA갈비, 경복궁 꽃갈비살구이 등 주요 상품을 사전 준비하여 각 홈쇼핑 채널을 통해 대대적인 행사에 나선다.  

이번 행사 대표 상품은 '워커힐'과 IP 협업한 레스토랑 간편식(RMR) 2종이다. 먼저 '워커힐 시그니처 양념 LA갈비'는 미국산 초이스 등급 이상의 원육만을 사용해 풍부한 육향과 육즙이 특징이다. 9㎜ 두께로 커팅한 갈비에 국내산 배퓨레, 마늘, 양파, 생강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으며, 워커힐의 시그니처 숙성 된장 양념인 장향소스로 고급스러운 풍미를 완성했다. 호텔에서 먹던 고품격 보양식을 RMR로 재현해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30년 전통의 한식 브랜드 '경복궁'과 협업한 간편식도 준비했다. '경복궁 꽃갈비살구이'는 소 한 마리당 2.8%만 얻을 수 있는 최상급 부위인 본갈비살과 경복궁의 비법 양념을 더해 집에서도 매장에서 먹던 고품질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USDA 인증을 받은 꽃갈비살을 10㎜ 두께로 커팅하고 사선 모양 칼집을 내 양념이 골고루 스며들도록 했다. 12~24시간 냉장 숙성 과정을 거쳐 고기의 풍미와 육즙을 살렸다.  

추가로 배우 박원숙과 협업해 '박원숙 고운한상 한우 소갈비찜'도 선보였다. 횡성축협 한우 갈비를 수작업으로 정성스레 손질한 고급스러운 한우갈비찜은 당근, 대추, 표고버섯, 무 등 국내산 식자재를 사용해 푸짐한 맛을 자랑한다. 또, 다양한 과일과 남해산 흑마늘을 넣은 박원숙 배우만의 비법 양념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프레시지는 이 달 500g 중량의 6팩 구성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준비한 물량이 모두 매진되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자체 개발한 '시그니처 밀크'를 활용한 커피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로서 커피 전문성을 강조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풍부한 맛과 특별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디야커피의 '시그니처 밀크'는 우유와 생크림을 조화롭게 배합해 묵직한 바디감과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 메뉴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를 음료로 만들어내며 독창적이고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지난해 출시된 '시그니처 커피' 2종이 출시 한 달 만에 20만잔 이상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얻었던 만큼, 이번 신메뉴도 높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솔티 티라미수 라떼 △청크 쿠키 라떼로 구성됐다. '솔티 티라미수 라떼'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디저트 '초코 티라미수 케이크'를 음료로 재해석해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진한 코코아의 풍미를 살렸다. '청크 쿠키 라떼'는 '초코렛 청크 쿠키'의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담았으며 바삭한 토핑으로 식감을 더했다.  

이디야커피의 신메뉴는 전국 매장뿐만 아니라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만들어 줄 '넛츠 초콜릿 기프트'를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  

이번 시즌 기프트는 '아몬드 초콜릿 틴'과 '헤이즐넛 초콜릿 틴'으로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통 아몬드와 통 헤이즐넛을 초콜릿으로 감싸 견과류의 바삭한 식감과 초콜릿의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많은 이들의 '최애' 견과류를 사용한 '아몬드 초콜릿 틴'은 그윽한 풍미의 구운 로스티드 아몬드를 초콜릿으로 감싸, 매력적이고 친숙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자랑한다. '헤이즐넛 초콜릿 틴'은 동글동글한 캐러멜라이즈드 헤이즐넛을 품은 초콜릿으로 진한 달콤함을 선사하며, 초콜릿 겉면에는 눈꽃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파우더를 솔솔 뿌려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이번 시즌 기프트는 고급스러운 틴케이스에 담아 선물의 가치를 한층 높였다. 틴케이스는 인테리어 소품이나 다용도 수납함 등으로 재사용이 가능하며, MZ세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틴꾸(틴케이스 꾸미기)' 아이템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투썸플레이스의 밸런타인데이&화이트데이 한정 '넛츠 초콜릿 기프트(2종)'은 1월2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제일제면소가 2025년 새해 첫 신메뉴로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를 전점에서 출시한다.  

신메뉴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는 국내산 한우 사골 육수의 진한 맛과 속이 꽉 찬 한우 왕만두의 깊은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별미 칼국수다.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만의 노하우를 담아 깊고 풍성한 맛을 구현해 냈으며, 새해를 맞아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신메뉴와 함께 든든함을 더해줄 실속 있는 구성의 '새해맞이 국수세트'도 마련했다.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와 시그니처 메뉴 '얼큰 샤브국수' 조합에 '새우튀김'과 '스팸계란주먹밥' 혹은 '제일 닭강정(소)' 등의 곁들임 메뉴가 더해진 구성으로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일제면소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제일 닭강정(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까지 제일제면소 전 매장에서 '한우 왕만두 사골 국수' 포함 2만원 이상 주문 시 테이블당 1매 사용 가능하다.  

교촌에프앤비(339770)가 을사년 새해를 맞아 오는 3월까지 교촌치킨앱 충성 고객들을 위한 '교촌 멤버십 플러스+' 앱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혜택 강화에 나섰다.  

교촌은 현재 △WELCOME(신규 고객) △VIP(한달에 1회 주문 시) △KING(한달에 2회 주문 시) 총 3단계로 나눠 앱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등급 별로 할인 및 제품 증정 쿠폰, 생일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교촌치킨앱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 높이기에 힘써왔다.  

올해 새롭게 마련한 '교촌 멤버십 플러스+' 이벤트를 통해 교촌을 꾸준히 애용하는 'VIP' 및 'KING' 앱 회원을 위한 혜택을 대폭 늘렸다. 3월31일까지 기존 제공되는 등급별 혜택과 더불어, VIP 등급 회원을 위한 1500원 할인 쿠폰과 KING 등급 회원을 위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매월 1일, 전월 실적을 기준으로 멤버십 등급에 따라 지급된다.  

또한 작년 진행해온 'KING' 회원만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도 계속 이어진다. 1월 한 달 동안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 250명을 추첨해 '허니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2월3일부터 2월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되며, 당첨자는 2월14일에 발표된다.  

특히, KING 등급은 전월 2회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일 자동 승급 되며 △구매 포인트 2% 적립 △배달 및 포장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쿠폰 등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 한만두식품

만두제조유통 전문기업인 한만두식품이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한만두 스마트스토어와 한만두식품 공식 온라인 쇼핑몰 '한만두샵'을 통해 특별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인기 만두, 횡성 한우 사골 곰탕, 국내산 쌀로 만든 떡국떡으로 구성되어 있어 간편하게 떡만둣국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2025년 설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VIP 세트는 더욱 풍성한 구성을 자랑한다.  

VIP 세트에는 한만두 신제품인 통새우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탱글한 통새우만두', 국산 돼지고기와 야채를 1:1 비율로 담아 육즙이 풍부한 '쫄깃한 육즙 왕만두', 국산 배추와 무를 깍둑 썰어 넣어 아삭한 식감과 칼칼한 맛을 자랑하는 '꽉 찬 속 김치 왕만두'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프리미엄 왕만두 2종은 특제 만두피를 사용해 국물요리에서도 퍼지지 않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산 한우를 사용한 삶은 양지 고기와 슬라이스 대파가 추가 구성되어 떡만둣국을 한층 더 완성도 있게 준비할 수 있다.  

한만두식품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설 선물세트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서는 12% 추가 할인과 함께, 대량 구매 시 3%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무료 배송 및 대량 구매 시 지정일 배송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도미노피자가 올해 새롭게 출시할 제품을 고객이 직접 결정할 수 있는 '월드 베스트 피자 선발전 투표'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한국 진출 35주년을 기념해 해외 도미노피자에서 판매 중인 6개의 인기 제품 중 고객 투표를 통해 1등을 출시하는 '월드 베스트 피자 선발전' 투표를 오는 26일까지 도미노피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피자 후보는 △멕시코의 멕시카나 피자 △미국의 필리 치즈 스테이크 피자 △호주 더 랏 토핑 피자 △일본 치즈버거 콰트로 피자 △사우디아라비아 레전드 치킨 랜치 피자 △영국 비프 해쉬 브라운 피자로, 각 후보 메뉴의 매력을 MBTI와 특이사항 등 재치 넘치는 프로필을 공개해 많은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이번 '월드 베스트 피자 선발전' 투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1등으로 뽑힌 피자에 투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50명의 당첨자들에게 해당 피자의 50% 할인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2월 7일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1990년 한국에 처음 진출해 올해로 35주년을 맞이해 꾸준히 사랑받는 클래식 피자에 2003년 첫 출시 후 선풍적 인기를 끌던 도미노피자만의 더블 크러스트 도우를 적용한 '1990 도미노 베스트 5종'을 출시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