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이 결혼식 없이 유부남이 된 근황을 전했다.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가수 폴킴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결혼 9개월 차...결혼식을 안 해서 아무도 몰라"
폴킴이 등장하자 김구라는 "저 친구가 왜 나왔지 싶을 것"이라며 그가 결혼 9개월 차 새신랑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MC 및 출연진이 "미혼인 줄 알았다. 왜 몰래 결혼했냐"고 묻자 폴킴은 "다 오픈했는데, 결혼식을 안 해서 아무도 모르는 것 같다"고 답했다.
그는 "오랫동안 만난 친구랑 결혼했다. 9년 열애 끝에 부부가 됐다"며 "음악 하는 친구가 있는데 아내의 가장 친한 친구다. 갑자기 소개팅 제안해서 만나게 됐다"고 아내와의 첫 만남에 대해 밝혔다.
결혼식을 안 한 이유를 묻자 그는 "주위에 결혼한 친구들이 많다. 얘기를 들어보니까 결혼 준비가 쉽지 않더라. '우리 둘이 하는 결혼인데 그러지 말고 서로한테 집중해 보자'고 했더니 아내가 흔쾌히 허락해 줬다. 너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폴킴은 아내와 함께 직접 웨딩드레스까지 구매해 사진을 찍었다고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결혼은 딱 한 번인 건데, 그 제안을 받아준 아내가 정말 대단하다. 그렇게 간소하게 하는 건 재혼 때나 많이 하는 거다. 아내가 실속파라 이해해 준 거라는 얘기"라며 놀라워했다.
폴킴 "아내는 비연예인, 공개할 생각 없어"
김숙 "장담하지 마라...간 보러 온 것 아니냐"
출연진이 “아내를 공개할 생각이 없냐”고 궁금해하자 폴킴은 "비연예인 친구라서 본인도 저도 조심스럽다. 앞으로도 굳이 특별한 이유가 없으면 공개 안 할 생각이다"라고 했다.
이지혜는 "장담하지 말라"고 조언했고, 김숙 또한 "'동상이몽2' 나온 게 간 보러 온 거 아니냐"며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폴킴은 "사실 장모님이 이 프로그램을 엄청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러자 서장훈은 "내가 볼 때 한 1년 뒤에 나올 것 같다"고 기대했다. 출연자들은 "급한 대로 장모님과 먼저 나오라"고 제안해 웃음을 안겼다.
아울러 폴킴은 "결혼하고 나서 안정적이라고 느낀다. 소개팅 당시 제가 인지도가 없었는데 아내를 만나고 갑자기 일이 생겼다. '너를 만나'가 아내를 생각하며 쓴 곡이라 아내가 항상 '내 덕이야'라고 말하고 있다"며 아내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