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은 전국 96개 매장에서 판매된 수량을 기준으로 '2024년 인기 메뉴 BEST'를 21일 발표했다.
가장 많이 팔린 메뉴로는 연간 250만개가량 판매된 '투움바 파스타'가 1위를 차지했다. 2006년 첫 출시된 이래 아웃백의 상징적인 대표 메뉴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어 국내 최고의 스테이크 전문점의 명성에 걸맞게 '블랙라벨 스테이크', '베이비 백 립', '갈릭 립아이' 그리고 '토마호크' 등 스테이크류 4종이 그 뒤를 이었다.
스테이크 메뉴들 중에서는 '블랙라벨 스테이크'가 압도적 1위를 차지했고 이어 '갈릭 립아이', '짐붐바 스테이크', '토마호크', 그리고 '포터하우스'가 많이 판매되었고 '토마호크'는 지난해 아웃백 매출 1위 메뉴로 등극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2024년 한 해 동안 아웃백은 고객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키고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새로운 맛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하고 혁신적인 메뉴와 아웃백 만의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