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중에 담배를"... 슬리피 아내 김나현에게 무릎까지 꿇게 된 사연 공개됐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임신중에 담배를"... 슬리피 아내 김나현에게 무릎까지 꿇게 된 사연 공개됐다

원픽뉴스 2025-01-21 09:34:08 신고

3줄요약

"동상이몽2"에 출연한 슬리피가 아내가 임신 중임에도 담배를 계속 피우며 부부갈등을 맞이했습니다.

슬리피와 아내 김나현
슬리피와 아내 김나현

 

2024년 1월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는 슬리피와 김나현 부부의 역대급 부부 갈등과 '은인' 딘딘의 소개팅 현장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슬리피는 화가 난 아내 김나현 앞에 무릎을 꿇으며 죄인의 모습으로 있었습니다.

슬리피 부인
슬리피 / 사진 = SBS 너는내운명

 

머리부터 발끝까지 슬리피를 케어하는 모습에 "남편 돌보미"로 이목이 집중됐던 김나현은 평소와 180도 달라진 단호한 말투와 화난 표정을 지어 그 이유를 궁금케 했습니다. 이를 본 MC들은 "나현 씨 저런 모습 처음 본다"라며 돌변한 부부 관계에 걱정을 이어갔습니다.

"임신 중인데 아직도".. 김나현이 화난 이유는?

김나현은 돌연 슬리피 앞에 전자 담배를 놓으며 "이게 뭐냐"고 케물었습니다. 이에 스튜디오에서 여성 출연진들은 "아내가 임신 중인데 아직도 안 끊은거냐"고 슬리피를 나무랐습니다.

김나현은 변명하는 슬리피에게 "장난치지 말아라. 2년전에 담배를 끊었는데 몰래 다시 핀거 아니냐. 들킨 것만 두번째다"고 말했습니다.

슬리피 와이프
슬리피 아내 김나현 / 사진 = SBS 너는내운명

 

이에 슬리피는 "가끔 핀거다. 계속 피운 건 아니다"고 설명했지만, 김나현은 "둘째 태어나고 신생아가 곧 집에 생기는데 몰래 계속 담배 피울거냐. 건강관리 해야할거 아니냐. 걸린게 처음이 아니다"라며 혼냈습니다.

김나현은 슬리피의 좋지 않은 건강검진 결과를 언급하며 걱정했는데 알고보니 슬리피는 폐 질환 의심으로 CT를 찍고, 대장 용종도 두개 제거했을 뿐만 아니라 전당뇨에 허리디스크까지 있었습니다. 김나현은 "그런 상황인데 담배를 피우면 어떡하냐"며 "담배 못 끊으면 단명한다"고 걱정스러운 눈빛으로 말했습니다.

슬리피 아내 김나현
슬리피 / 사진 = SBS 너는내운명

 

이후 슬리피 부부는 곧 출산을 앞둔 둘째 '또또'의 출산일을 받기 위해 '인생 그래프'로 사주 풀이를 하는 철학관에 방문했는데 역술가가 슬리피의 인생 그래프를 그리기 시작하자 "크게 올라가는 건 없는데.."라며 '셀프 디스'를 한 슬리피는 "평생 불안할 팔자"라는 역술가의 말에 크게 좌절했습니다. 이내 "아내가 저를 떠나나요?"라며 전전긍긍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반면, 둘째 '또또'의 예상 사주를 본 역술가는 "초반운이 BTS 급 사주다. 공부로도 SKY 못 가면 부모 잘못"이라고 밝혀 일동 "자식 복이 터지나보다"라며 초특급 복덩이 탄생 예고에 스튜디오가 깜짝 놀라기도 했습니다.

방탄소년단 RM이 슬리피 결혼에 1천만 원이나 축의한 이유는?

슬리피(왼), RM(오른)
슬리피(왼), RM(오른)

 

한편 가수 슬리피에게 1천만 원이나 축의금을 한 BTS RM의 특별한 인연이 밝혀지며 화제가 됐던 바 있습니다.

2024년 8월 11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는 딘딘과 조카 니꼴로가 슬리피와 딸 우아를 만나러 갔습니다.

이날 딘딘은 동생을 원하는 것 같은 니꼴로에게 동생을 보여주겠다며 나섰는데 그가 방문한 집은 바로 래퍼 슬리피의 집이었습니다. 딘딘은 "저와 슬리피 형은 10년 정도 된 것 같다. 저와 실패, 성공, 슬픔, 눈물, 환희 모든 걸 겪고 함께 한 사이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우아를 갖게 된 과정, 임신했을 때 상황부터 우아의 일대기를 아니까. 나 아니었으면 우아 없다"라고 허세를 부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전했습니다.

슬리피 역시 "저는 딘딘 형이라고 부르고 있다. 가장 중요한 건 결혼 선물로 큰 거 한 장 쓸 정도로. 그거 때문에 완전 형이 됐다"라고 말했습니다.

딘딘은 "냉장고부터 전자레인지까지, 그 집의 가전제품이 10개 중에서 8개는 제가 준 것일 것"이라고 말했는데 여기에 슬리피는 "솔직히 얘기하면 1등 RM이 큰 거 한 장 보냈다. 축의금으로 현금 큰 거 한 장"이라고 고백했습니다.

방시혁(왼), 슬리피(오른)
방시혁(왼), 슬리피(오른)

 

이에 딘딘은 "RM과 슬리피 형과 어떻게 친하냐면 RM이 언더그라운드에서 활동할 시절 방탄소년단 만든다는 소식을 듣고 RM을 소개 시켜줬다. 그래서 RM이 BTS가 된 거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러다 RM이 DM으로 '결혼한다는 소식을 들었다. 계좌를 보내달라'고 했다더라. 바로 축의금 천만원을 보냈더라"라고 일화를 밝혔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