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우슬혜가 '짠한형'에서 남자친구가 있다고 기습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20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권상우 이이경 황우슬혜 {짠한형} EP.76 동엽신도 손절한 혼돈의 만취 팀워크! 누가 먼저 삐져서 집에 가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황우슬혜 "남자친구가 있다"
영상에서 권상우는 황우슬혜에게 "너 이런 스타일 좋아하냐"라며 정호철을 가리켰다.
이에 정호철이 "이런 스타일이 어떤 스타일인 거냐"라고 물었고, 신동엽은 "지금 상우가 이런 스타일을 좋아하면 계속 소개해 주려고 그러는 거다"라고 대신 설명했다.
권상우가 "우리가 소개해 줄 수 있다"라고 말하자, 황우슬혜는 "저는 (다른 사람들이) 소개해 주려고 많이 그런다"라고 대답했다.
이를 들은 권상우가 "네가 안 하는 거지 않냐"라고 물었고, 황우슬혜는 "안 하는 게 아니다. 남자친구가 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이경이 깜짝 놀라 "확인을 하고 공개해야 하지 않냐. 얘기해도 되는 거냐"라며 걱정했고, 황우슬혜는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얘기하는 게 왜 문제가 되겠냐"라며 쿨한 모습을 보였다.
권상우 또한 "황우슬혜가 이 나이에 남자 친구가 있는 게 뭐가 어떠냐"라고 말했고, 정호철은 "없는 게 이상한 거다"라며 동조했다.
황우슬혜 "만난 지 1년.. 연하다"
정호철이 황우슬혜에게 "사귄 지 며칠째인지데 이렇게 누나가 나와서 얘기하시는지 궁금하다"라고 말하자, 황우슬혜는 "만난 지 1년은 됐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신동엽이 "근데 그분도 슬혜를 여자친구로 생각하는 거지?"라며 농담을 건넸고, 황우슬혜는 "안 할 수도 있다"라며 유쾌하게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권상우가 "연상이냐, 연하냐"라고 묻자, 황우슬혜는 "연하다. 내 나이에 지금 연상이면 큰일 난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몇 살 어린지도 얘기하지 마라. 오히려 막 '열몇 살' 그러면 또 (기사 나고 그런다)"라며 걱정을 내비쳤고, 황우슬혜는 오히려 "열몇 살 아니다. 열몇 살이면 너무 좋겠다"라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이이경은 "이 누나 미치겠다. 이 누나는 찌를 던지면 바로 문다"라며 걱정을 내비쳤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