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FA, 클럽 월드컵 티켓 판매 시작…인판티노 회장 “축구 역사의 일부 될 것”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FIFA, 클럽 월드컵 티켓 판매 시작…인판티노 회장 “축구 역사의 일부 될 것”

인터풋볼 2025-01-19 22:55:00 신고

3줄요약
사진=FIFA
사진=FIFA

[인터풋볼] 주대은 기자 = 국제축구연맹(FIFA)이 미국에서 열리는 클럽 월드컵 2025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FIFA는 17일(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 축구 팬들은 플레이오프와 결승전을 비롯해 올해 미국에서 열리는 클럽 월드컵의 모든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며 “플레이오프 일반 티켓은 카테고리 4에서 50달러(약 7만 2천 원)부터 시작하며, 가격은 경기마다 다르다”고 발표했다.

오는 6월 15일부터 7월 13일까지 미국에서 열리는 클럽 월드컵이 팬들을 맞이할 준비에 나섰다. FIFA는 여러 등급으로 나눈 좌석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다. 티켓 예매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데, 각 구단 팬을 위한 서포터 티켓도 마련했다. 서포터 티켓은 전용 가격으로 제공되며, 가격은 36달러(약 5만 2천 원)부터 시작한다.

이번 클럽 월드컵 티켓은 개인당 예매 제한이 있다. 한 경기당 최대 6장의 티켓을 구매할 수 있고, 최대 7경기까지만 관람할 수 있다. 이밖에 거동이 불편한 이들을 위한 전용 티켓도 준비되어 있다.

잔니 인판티노 FIFA 회장은 “클럽 축구가 시작된 지 한 세기가 지났다. FIFA가 세계적으로 뛰어난 가치를 지닌 최초의 클럽 월드컵을 준비하고 있기에 팬들이 이 대회의 일원이 되어야 한다. 티켓을 구매한 사람들은 원한다면 축구 역사의 일부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미 세계적인 구단들이 미국에서 경기를 치렀다. 다만 미국에서 진정한 트로피를 위해 세계 최고 구단들이 경쟁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며 “구단들이 단순히 트로피를 놓고 경쟁하는 게 아니다. 이들은 클럽 축구에서 가장 탐나는 트로피를 놓고 경쟁한다”고 덧붙였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