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현비 기자]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신선식품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특별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선물용 수산물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최대 5만 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은 이달 29일까지 진행되며, 갈치, 고등어, 굴비, 전복 등 다양한 국내산 수산물을 매주 20% 할인 쿠폰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제주 손질 고등어 진공포장 선물세트'는 수협쇼핑 자체 할인까지 더해져 67%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고급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프리미엄 참굴비는 1.2kg/10미 기준으로 43% 할인된 85,000원에 구매 가능하며, 수협 활전복은 44% 할인된 33,600원에, 수협 녹차품은 고등어는 24,800원에 제공된다.
수협쇼핑은 이 외에도 새해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쇼핑몰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할 때마다 고객은 뱀 모양의 쿠폰 도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도장을 완성한 고객에게는 최대 5만 원의 구매인증 쿠폰이 지급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새해와 설 명절을 맞이하여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에 싱싱한 국내산 수산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풍성한 설 명절을 준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협중앙회는 국내 수산업 발전을 목표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협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선하고 품질 좋은 수산물을 공급하고 있다.
Copyright ⓒ 센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