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설 명절 앞두고 선물 거래액 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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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CM, 설 명절 앞두고 선물 거래액 47%↑

이뉴스투데이 2025-01-17 18:10:00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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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무신사]
[사진=무신사]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29CM는 설 명절을 앞두고 설날 선물 수요가 크게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특히 1~2인 가구 증가와 간소화된 명절 분위기가 맞물리며 실용적이면서도 기분 전환에 좋은 홈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29CM가 이달 1일부터 14일까지 ‘29선물하기’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거래액이 47% 이상 증가했다.

식기류(75%), 냄비·솥(226%), 프라이팬(343%) 등 주방용품부터 파자마(134%), 룸슬리퍼(132%), 타월(131%) 등 홈 패브릭 거래액이 큰 폭으로 늘어나며 일상에서 자주 쓰는 홈 브랜드 아이템이 설 선물로 부상했다.

이러한 수요에 맞춰 29CM는 ‘설레는 설 선물’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총 564개 브랜드의 주방용품, 홈 패브릭 등 29CM에서 선물로 주목받는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주방용품과 리빙 제품을 설 특별 기획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브르, 오덴세, 폴라앳홈 등 감각적인 커트러리와 식기 세트를 특가로 선보이며, 오끼뜨와 조스라운지의 파자마 세트, 로파서울과 이구어퍼스트로피의 룸슈즈도 준비했다.

생활 도자기 브랜드 이도는 29CM 단독으로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막걸리잔 선물 세트를 출시한다.

설 기획전 기간 내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29선물하기 이용 고객에게 최대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12%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고, 뷰티 카테고리 한정 12% 할인 쿠폰도 추가 지급한다.

또 헤리티지 있는 주방용품 브랜드 ‘에피큐리언’을 집중 조명하며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구라이브(29LIVE)도 오는 21일에 진행된다.

29CM 관계자는 “매일 사용하면서도 기분 전환에 좋은 리빙 아이템을 설날 선물로 찾는 소비자가 많아졌다”며 “1월 말 설 연휴와 함께 이사·결혼 시즌이 겹치면서 홈 카테고리의 수요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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