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이자 댄서로 활약 중인 아이키(AIKI)가 오는 2월 22일 서울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 화이트홀에서 팬미팅 ‘아이키와 비밀의 방’을 개최한다. 이는 아이키가 팬들과 함께하는 첫 단독 팬미팅으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아이키는 오늘(17일) 자정 에스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미팅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관심을 모았다. 포스터 속 아이키는 램프를 들고 뿔테안경 너머로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짓고 있어 팬미팅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아이키와 비밀의 방’이라는 타이틀과 더불어 이번 행사가 어떤 특별한 순간을 선사할지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팬미팅에서는 아이키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뿐만 아니라 팬들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코너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아이키가 직접 섭외한 게스트들의 등장도 예고되며, 팬들에게 비밀스럽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키는 예능, 유튜브, 공연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댄서이자 엄마로서의 다채로운 면모를 보여주며 대중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팬미팅에서는 이러한 아이키의 매력을 한층 더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팬미팅 ‘아이키와 비밀의 방’의 티켓 예매는 오는 2월 3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시작된다. 아이키와 팬들이 함께할 특별한 시간은 어떤 모습일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