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이마트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들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명절 간편 제수용품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먼저 이마트는 오는 29일 설 당일까지 명절 대표 간편식으로 이름난 이마트 자체 브랜드 상품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대상 품목은 설 명절 수요가 높은 떡국 떡부터 한우 사골육수, 양지 육수 등 육수류와 모듬전, 동태전, 오색잔치잡채 등 약 50여개 상품이다.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50여종 행사 상품을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며 '피코크 진한 사골곰탕(500g)' '피코크 진한 양지육수(500g)' '피코크 한우 100% 곰탕(500g)' 등 활용도가 높은 대표 육수들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추가 20% 할인이 별도로 적용된다.
이마트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손이 많이 가는 명절 음식들을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명절 간편 제수용품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 이마트
특히 이마트는 갈수록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들의 명절 수요가 높아지는 점을 고려해 지난 설 대비 7개 신규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피코크 바삭쫄깃 오징어튀김(330g)'은 두툼하게 썬 오징어에 쌀가루와 전분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을 살린 상품으로,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또 '피코크 바삭탱글김말이(700g)', '피코크 고기품은 표고버섯튀김(400g)', '피코크 맛있게 튀긴 왕새우튀김(400g)' 등도 신규 상품에 포함됐다.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의 경우,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29일까지 SSG닷컴에서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2만5000원 이상 구매하면 5천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마트는 피코크 간편 제수용품 외에도 가공 브랜드별 명절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30일까지 CJ/동원/대상/사조/샘표/오뚜기 브랜드의 전품목을 각 브랜드별 4만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풀무원 전품목은 3만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풀무원 특등급 국산두부(부침/찌개, 380g, 각)'의 경우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동원 참치액 2종'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해찬들 쌈장/된장 6종'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등 브랜드별 추가 할인 행사들도 대대적으로 선보인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가 풍성한 완구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지난 16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설 명절 연휴 맞이 '해피 토이저러스데이'를 진행한다. 총 2000여 종 완구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 토이저러스몰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상품 6만원 이상 구매 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1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피 토이저러스데이'란 명절 연휴 전 아이들 선물로 완구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연 2회 선보이는 대규모 완구 할인 행사다.
먼저 '레고' '헬로카봇' 등 인기 브랜드 완구를 할인 판매한다. '레고' 200여 종에 대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헬로카봇'과 '또봇'은 각 최대 35%,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여아완구 '미미월드'와 '영실업'도 최대 30%, 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레고 고속 기차'를 4만원 할인한 가격에, '레고 콜의 타이탄 드래곤 로봇'을 3만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헬로카봇 스타가디언'과 '영실업 또봇 테트란 컬러체인지'를 각 20% 할인해 내놓는다. '미미월드 공주미미 말하는 궁전'은 3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전자게임, 보드게임 상품군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닌텐도 스위치 OLED 마리오레드'와 '닌텐도 스위치 OLED 에디션 3종'에 대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카드(KB국민, 농협, 신한, 삼성) 결제 시 기존 대비 6만원 할인한, 'PS5 디스크/디지털 슬림 본체' 역시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행사 카드 결제 시 각 6만5000원 할인해 판매한다. 대표 보드게임 브랜드 '코리아보드게임즈'에서는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백화점이 청정하기로 유명한 제주도 모슬포에서 잡은 수산물 8종 선물세트 '청정 모슬포 종합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해당 선물세트는 옥돔, 은갈치, 가자미, 민어 등으로 구성돼있다.
더불어 어획 후 즉시 급랭시켜 최적의 신선도를 유지해 판매한다. 더불어 생선류는 손질 가공했으며 각 구성품 모두 개별 진공 포장해 편리성을 높였다.
이마트24는 이달 17일 오전 10시 부터 21일 자정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 '보틀오더' 페이지를 통해 샴페인 클래스 상품(20세트)을 선착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위레 프레르 에비타숑 브뤼 750ml' 샴페인과 함께, 서초동에 위치한 와인샵 '레 끌레 드 크리스탈 서초점'에서 샴페인 시음과 페어링 안주를 즐길 수 있는 15만원 상당의 '샴페인 클래스 패키지'로 구성됐다.
샴페인 클래스에서는 장인 정신으로 빚어낸 프리미엄 샴페인 4종을 오스트리아 명품 와인잔 '잘토(Zalto)'로 즐길 수 있다. 테이스팅 할 수 있는 샴페인은 △아르노 마르겐 르 브뤼 △장 필립 트루쎄 피노누아 엑스트라 브뤼 △프랭크 봉빌 블랑 드 블랑 브뤼 △무쎄 위젠 로제 블랑 드 누아 엑스트라 브뤼 등 4종이다.
해당 클래스에서 고객들은 샴페인의 기초부터 테이스팅 노하우, 생산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들어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클래스에는 샴페인과 잘 어울리는 노브랜드의 쫄깃오징어치즈큐브, 크림치즈쿠키, 모짜렐라미니펄치즈, 숯불데리야끼닭꼬치 등을 준비했다.
이마트24는 이번 클래스 패키지를 통해 가까운 이마트24 매장에서 샴페인과 노브랜드 안주류를 구입해, 집에서도 부담 없이 샴페인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을 자연스럽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모바일 앱에서 샴페인 클래스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이달 24일 이마트24 점포에서 샴페인을 수령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구매한 고객 20명은 23일 오후 7시 '레 끌레 드 크리스탈 서초점'에서 진행되는 샴페인 클래스에 참여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이달 17일 오전 10시 부터 21일 자정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 '보틀오더' 페이지를 통해 샴페인 클래스 상품(20세트)을 선착순 판매한다. © 이마트24
이마트24는 이번 패키지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에 더해, 다양한지역, 다양한 포도 품종으로 만들어진 4종의 샴페인과 안주류를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롯데면세점이 다가오는 설 황금연휴를 맞이해 싱가포르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바샤 커피(Bacha Coffee)'와 대만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Kavalan)'의 단독 상품을 출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고객 잡기에 나섰다고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바샤 커피와 협업을 통해 글로벌 단독 상품인 '어드벤처 커피 드립백 세트'를 출시했다. 바샤 커피는 1910년 설립된 모로코의 커피하우스 '다 엘 바샤 팰리스(Dar el Bacha palace)'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로, 현재 아시아, 중동, 유럽 등에서 200여 종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판매하고 있다.
이번 단독 상품은 바샤 커피만의 독특한 향미를 느낄 수 있는 파인 플레이버 커피 중 면세 인기 상품 6종을 모아 25개입 커피 드립백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롯데면세점은 상품 구성부터 네이밍, 디자인까지 상품 개발 전 과정에 직접 참여했으며, 롯데면세점 국내점(명동본점, 월드타워점, 김해공항점, 제주공항점) 뿐만 아니라 해외점(괌공항점, 다낭공항점, 나트랑깜란공항점, 하노이공항점, 동경긴자점(입점 예정))에서도 판매한다.
나아가 롯데면세점은 카발란 단독 상품인 '그랜드 리저브' 시리즈 2종을 선보인다. 이는 지난해 카발란의 제조사인 킹카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이후 양사 간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이루어졌다. 그랜드 리저브 시리즈는 카발란의 뛰어난 비노 와인 캐스크를 중심으로 탁월한 배럴 숙성 및 블렌딩 장인정신을 자랑한다.
그랜드 리저브 No.1 제품은 희귀한 스페인산 아몬틸라도 셰리 캐스크를 결합해 살구잼, 베리, 카라멜 크림의 풍미를 선사하며, No.2 제품은 마데이라 와인 캐스크의 특성과 포르투갈 포트 와인 캐스크의 스파이시한 뉘앙스를 결합해 견과류와 나무의 은은한 향을 자아낸다. 이번 단독 상품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김포공항점 및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해를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경품 추첨 행사도 준비했다. 먼저, 롯데면세점 시내점에서는 높은 환율로 쇼핑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을 위해 오는 2월2일까지 결제 수단에 따라 평일 최대 124만원, 주말에는 최대 145만원의 LDF PAY를 증정한다. 여기에 1월26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부산점에서 패션·주얼리 카테고리 내 상품을 구매하면 LDF PAY를 최대 37만원 추가 증정한다.
또한,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2월9일까지 카카오페이로 1달러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틱에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왕복 항공권 △하얏트 e기프트 △리모와 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롯데면세점 및 카카오페이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올해 가고 싶은 해외 여행지 댓글을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카카오페이포인트 100만 원을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이 세계적으로 존경받는 마스터 블렌더 빌리워커(Billy Walker)의 손끝에서 탄생한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 PX 셰리 캐스크 피니쉬 신세계DF 에디션'을 출시한다.
국내 유일하게 신세계면세점에서 단독 출시하는 이번 한정판은 빌리워커의 장인정신과 오크통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 블렌딩 기술을 결합해 12년간 숙성한 위스키다. 고품질 오크의 매력을 극대화한 ‘우드 캐스크 피니쉬' 라인으로, 페드로 히메네즈 버트(PX Butt)에서 숙성됐다.
잘 익은 백포도를 건조해 농축한 셰리의 풍미를 담아냈으며, 캐러멜화된 설탕과 모카, 감귤 껍질 등 농축된 과일의 단맛과 풍부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선사한다. 알코올 도수(ABV)는 48%로, 인공 색소를 더하거나 냉각 필터링을 거치지 않아 우드 캐스크 피니쉬 컬렉션 고유의 개성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특히 국내 단독으로 신세계면세점을 통해서만 출시하는 만큼 이번 컬렉션은 보틀의 라벨도 특별하다. 신세계면세점 로고와 붉은 색의 포인트 컬러를 넣어 독창적인 리미티드 에디션을 완성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은 금일부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과 인천공항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성다이소가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명절을 멋스럽고 복스럽게 보내는 데 도움이 되는 상품을 구성해, 한복 액세서리, 복(福) 인테리어용품, 주방조리도구 약 100여 종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가 '설 명절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 아성다이소
꽃과 나비 디자인으로 전통적인 아름다움을 살린 한복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머리에 쓰기만 해도 명절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가체 머리띠'는 가체(머리를 꾸미기 위해 자신의 머리 외에 다른 머리를 얹거나 덧붙이는 것)의 중앙 상단에는 꽃무늬 장식을, 양 옆으로는 나비 장식을 달아 포인트를 줬고, 은은한 느낌의 핑크, 화이트 톤의 색감을 주로 사용했다. 보다 심플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댕기 머리핀'을 구매해봐도 괜찮다.
머리 끝에 달아주기만 해도 간단하게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고, 빨강색, 보라색, 노란색, 흰색 등 자신의 한복과 어울리는 컬러를 고르면 된다. 또한, 나비와 꽃 무늬를 민화풍으로 디자인한 머리핀도 있어, 한복 뿐 아니라 일상복에도 매칭해 볼 수 있다.
명절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내거나 선물하기에도 괜찮은 복(福) 인테리어용품도 판매한다. 현관문에 붙여두기 적당한 '부엉이 자석 풍경'은 복과 재물을 상징하는 부엉이 장식과 문을 여닫을 때마다 울려퍼지는 청아한 소리가 집안을 행운 가득히 채워주는 느낌을 준다. 풍요와 복(福)을 상징하는 '달항아리 인테리어 오브제'는 인테리어 소품 또는 화병으로 활용해도 잘 어울리며, 유광, 무광 각각 사이즈별로 구성했다. 발등 부위에 '복(福)' 자를 수놓은 '복을 부르는 복 거실화'도 있다. 연한 색감의 그린, 브라운, 화이트 3종류가 있어 세트로 구매해 선물해도 괜찮다.
이 밖에, 명절음식 준비에 도움이 되는 주방조리도구도 준비했다. 채썰기와 껍질벗기기 2가지 칼날을 일체형으로 구성한 '올 스테인리스 양면 감자칼'을 구비해 두는 것도 괜찮다. 감자, 당근의 껍질을 벗기고 양파를 채써는 등 식재료를 준비할 때 유용하다. 육수를 우려낼 때 사용하기 좋은 '삼베 주머니'를 2종류 사이즈로 판매한다. 천연 섬유인 삼베, 마, 면으로 짜여져 있으며, 육수 외에 차 또는 한약재를 우릴 때에나 채소류를 통기성 있게 보관하고 싶을 때에도 활용가능하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SAFE(세이프)에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과 강한 세척력을 자랑하는 'SAFE 올인원 타블렛' 세제를 출시한다.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은 식기세척기부터 과일, 채소까지 두루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향, 색소, 표백제, 보존제를 뺀 4무(無) 포뮬러를 적용했다. 설거지를 마치면 타블렛과 필름이 투명하게 녹아 없어져서 얼룩 걱정을 덜었다. 이처럼 순한 처방으로 식기세척기 세제로는 드물게 '과일·채소용 세척제'로 신고된 점도 돋보인다. 그래서 젖병과 유아 식기류를 씻을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은 순한 세제이지만 세척력은 매우 강력하다. 기름기를 분해하는 베이킹소다와 비린내 제거에 탁월한 구연산, 물때를 방지하는 소금 성분을 함유해서 한 알로도 충분하게 설거지를 할 수 있다. 제품 출시 이전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이 고기 기름과 빨간 양념, 눌어붙은 밥풀이 잘 제거돼 “매우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아디다스코리아가 축구화의 상징적인 아이콘 프레데터 시리즈의 최신작 '프레데터 25'를 전격 출시한다.
1994년 첫 선을 보인 프레데터 시리즈는 데이비드 베컴, 지네딘 지단 등 세계적인 축구 선수들이 현역 시절 애용한 축구화로 정교한 볼 컨트롤과 강력한 슈팅을 가능케 하는 혁신적인 테크놀로지의 집약체로 평가받고 있다.
'프레데터 25'는 과거의 디자인 특징과 컬러를 유지하면서도 현대 축구 니즈에 맞춰 최신 기술을 결합했다. 프레데터 시리즈의 시그니처 레드 컬러를 대담하게 적용해 클래식한 DNA를 강조했으며, 1998년 선보인 '프레데터 엑셀러레이터(Predator Accelerator)'를 연상시키는 물결 무늬로 3-스트라이프를 감싸 과거와 현재를 잇는 디자인을 완성했다.
아디다스는 '프레데터 25'에 우수한 그립력을 위한 스트라이크스킨(STRIKESKIN) 기술을 적용했다. 킥 존의 고무 소재를 보강해 더욱 정교한 슈팅을 통한 득점이 가능하다. 기존 하이브리드터치(HYBRIDTOUCH)의 레이어를 줄여 더욱 가볍고 부드러워진 갑피는 편안한 착용감과 부드러운 볼 터치감을 선사하며, 경량 솔플레이트인 컨트롤프레임 2.0(CONTROLFRAME 2.0)으로 빠른 방향 전환과 가속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프레데터 25'는 주드 벨링엄, 아이타나 본마티, 페드리 등 세계적인 선수들이 착용할 예정이며, 1월17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강남 브랜드센터 △홍대 브랜드센터를 비롯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푸마(PUMA)가 신규 축구화 패키지 '언리미티드(Unlimited) 팩'을 론칭하며 간판 모델 '퓨처(FUTURE)'를 업그레이드해 '퓨처 8'을 출시한다.
'퓨처 8'은 창의적인 플레이를 즐기는 선수들을 위해 개발된 축구화로 전반적인 기능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움직임, 컨트롤, 정밀도를 극대화하는 최신 기술을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한계 없이 자신만의 축구를 펼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푸마(PUMA)가 신규 축구화 패키지 '언리미티드(Unlimited) 팩'을 론칭하며 간판 모델 '퓨처(FUTURE)'를 업그레이드해 '퓨처 8'을 출시한다. ©
퓨전핏(FUZIONFIT³) 어퍼에 라이크라(LYCRA®) 탄성 레이어, 3D 퓨전팟(Fuzionpods), 파워테이프(PWRTAPE) 등 복합기술이 적용돼 움직임을 제한하지 않으면서 발에 꼭 맞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발 동작에 따라 변형되는 적응형 핏으로 어떤 플레이든 자유롭게 소화할 수 있다.
볼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그립컨트롤 프로(GripControl Pro) 기술 또한 눈여겨 볼만하다. 고밀도 메쉬 소재 레이어로 덮여 뛰어난 컨트롤과 그립감을 제공, 공이 표면에 닿을 때 정밀한 터치를 돕는다. 플렉서질리티(FLEXGILITY) 아웃솔은 360도 어떤 방향으로든 민첩한 움직임을 지원한다. 원형 스터드 배열과 이중 밀도 소재를 통해 빠른 가속과 방향 전환이 가능하다.
뛰어난 기능뿐만 아니라 강렬한 디자인 또한 눈에 띈다. '퓨처8'과 함께 출시되는 푸마의 주력 축구화 라인 '울트라(ULTRA)'와 '킹(KING)' 등 '언리미티드 팩' 제품들은 기능적 요소를 시각적으로 한번 더 강조했다.
'퓨처'는 퍼플과 블랙이 조화로운 어퍼에 화이트 푸마 캣 로고 포인트를 더했고, '울트라'와 '킹'은 오렌지와 화이트 컬러웨이를 적용하고 푸마의 시그니처 사이드 폼 스트립(FormStrip)을 가미했다.
푸마는 '퓨처 8'을 선보이며 푸마 플레이어로 활동 중인 잭 그릴리쉬(맨체스터 시티)와 함께 축구 전문 크리에이터 앵그리 진지(Angry Ginge)와 협업한 특별 영상을 공개했다. 신제품의 혁신 기술을 강조하며, 프로토타입 테스트부터 최종 완성품 공개 순간까지의 모든 여정을 담아 축구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2025년 '푸른 뱀(靑蛇)의 해'를 맞아 해리포터와 협업한 슬리데린 컬렉션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패션업계에서 뱀 모티프를 활용한 다양한 마케팅 경쟁을 펼치는 가운데, 스파오는 해리포터 시리즈 속 호그와트 마법학교에서 뱀을 상징으로 하는 슬리데린 기숙사를 활용해 일상에서 입고 쓰기 좋은 제품들을 준비했다.
이번 컬렉션은 슬리데린 기숙사를 대표하는 블랙과 그린을 메인 컬러로 선정해 각 아이템별로 기숙사 모티프의 캠퍼스 무드와 슬리데린의 고귀하고 시크한 무드를 표현했다. 컬렉션은 △긴팔 파자마 △후드 스웨트셔츠 △반팔 티셔츠 등 의류부터 △니삭스 △타월까지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국내 대표 비건 매트리스로서의 가파른 기세를 새해에도 이어간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6층에 문을 여는 'N32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팝업 형식의 매장으로 구성됐다. 매장 내부는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보기만 해도 힐링과 안정이 되는 푸르른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친환경 연출을 강화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N32는 '기업은 세상을 이롭게 해야 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지속돼 온 시몬스의 ESG 경영을 투영해 선보이는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브랜드다. 브랜드 문화, 비주얼, 컨셉 등 전반적인 전개 방식에서는 뚜렷한 차별성을 보여주며 시몬스와는 독립적인 '멀티 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부산 최대 번화가인 서면 핵심 상권에 자리했다. 남녀노소 모두가 방문하는 부산을 대표하는 백화점으로 새해 선물과 혼수 마련을 계획하는 부부 등 가족 단위 방문객의 유입이 기대된다.
N32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했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Active Refresh Foam, AR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함으로써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또한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외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국내 유일하게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N32는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매트리스 및 토퍼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과 더불어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N32는 안전한 수면환경의 중요성 알리기 위한 '안심숙면 프로모션'도 전개해 혜택은 더욱 다양하다.
여기에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세라젬이 이달 말까지 사연 공모 이벤트인 '마스터 V9 2025년형을 선물하고 싶은 사연을 들려주세요'를 진행한다.
세라젬 공식몰에 "고생하시는 부모님께 마스터 V9을 새해 첫 선물로 드리고 싶어요" "오랫동안 사무실에 앉아있는 형을 위해 선물하고 싶어요" 등의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세대 세라코어 엔진이 탑재된 ‘마스터 V9 2025년형'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마스터 V9 2025년형은 모던한 디자인으로 실내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상부 리클라이닝 기반의 맞춤형 체어 선택 모드를 2개에서 4개로 확대 및 강화했으며, 경추에 집중되었던 입체 회전 마사지 범위를 목에서 골반까지 확장, 더욱 깊고 넓은 마사지 경험을 선사한다.
© 세라젬
사연을 남긴 모든 고객들에게는 웰카페 체험&음료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는 2월 중순 세라젬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라젬 공식 인스타그램 등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이 밖에도 세라젬은 설 연휴 기간동안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먼저, 홈 헬스케어 가전의 구독 조합에 따라 무상 증정 제품을 드리는 ‘2025년 설맞이 2+1 프로모션'으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국가고객만족도지수(NCSI)에서 헬스케어(안마의자) 부문 2년 연속 1위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마스터 V9 등 마스터 V 라인업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상가대비 최대 50만원 낮은 특별가를 적용하고 전용 프리미엄 러그를 제공한다.
LF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설 명절을 앞두고 24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7일 오전 10시부터 2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가족, 친구, 본인을 위한 선물을 손쉽게 준비할 수 있도록 약 99만개 제품을 △핫딜 △가격대별 △선물 베스트 랭킹 △인기 카테고리별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LF몰은 '핫딜' 코너를 통해 패딩 머플러, 기모 바지 같은 방한 아이템 혹은 액세서리, 생활용품 등 선물에 최적화된 제품까지 매일 약 12개씩 선정해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10만원 이하부터 5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별 선물도 추천한다. 카드 지갑, 화장품처럼 부담 없지만 센스 있는 선물 혹은 가죽 가방, 니치 향수와 같이 고급스러운 선물 등을 예산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특히, LF몰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명절처럼 수요가 높은 시즌에 LF몰의 '선물하기'와 '선물포장' 서비스를 통해 많이 주고받았으며 트렌드를 반영한 인기 제품을 엄선했다. 머플러, 장갑, 벨트 등 실용적이고 폭넓게 선호되는 품목을 중심으로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한다.
LF몰 고객을 위한 특별 서비스도 마련했다. 헤지스, 닥스 등 LF 브랜드의 선물 포장 가능 품목에 한해 선물 포장이 된 채로 수령 가능하며, 직접 포장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쇼핑백, 리본, 박스가 동봉된 포장재를 제공한다. 또한, '당일 발송' 제품에 한해 오후 6시 이전까지 주문 시 당일에 발송이 시작되며, 이 외 제품들도 기획전 기간 내 주문 완료 시 명절 연휴 전날인 27일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에 더해, LF몰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일반 할인에 추가로 최대 8%(최대 5만원) 할인이 가능한 '무제한 플러스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행사 기간 내 무제한으로 발급이 가능하며, 이미지 상단에 '설 선물' 뱃지가 있는 제품에 적용할 수 있다.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은 해양수산부와 손잡고 오는 2월2일까지 '수산물 할인바다! 2025 대한민국 수산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설 명절과, 고물가 기조 상황에서 물가안정 및 우리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준비됐다. 롯데온은 그간 쌓아온 풍부한 e커머스 시장 경험과 전문성을 토대로 해양수산부와 함께 차례상에 오르는 조기(굴비), 설 선물로 제격인 전복, 김, 멸치 등을 비롯해 제철 수산물인 굴, 과메기, 명태, 갈치, 오징어 등 다양한 수산물을 준비했다.
본 행사는 해양수산부의 지원 하에 1인당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중복 쿠폰이 발급된다. 주차별로 1장씩 총 3장이 제공되며, 롯데온 역시 상품쿠폰 및 카드 즉시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3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싱싱한 우리 수산물을 선보인다.
추천상품으로는 '굴비가 영광법성포 참굴비세트 3호' '성산포 은갈치 실속세트' '물맛남 완도직송 활전복 선물세트' 등이 있다.
SSG닷컴이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3일까지 'CAB(Certified Angus Beef®, 인증 앵거스 비프)'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쓱닷컴은 이번 행사를 통해 미국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미국 프리미엄 소고기 9종을 25%에서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구이용 갈비본살ᆞ살치살ᆞ부채살ᆞ토시살(각 300g)을 비롯해 윗등심살(400g), 양념소불고기(600g), 순살패티(100g*10개)를 각 1만원대에 준비했으며, LA갈비ᆞ우대갈비(각 1kg)는 각 4만원대에 선보인다.
© SSG닷컴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2025년 설 연휴를 맞아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설캉스 경험을 선사할 ‘행운 가득 설캉스'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연휴 기간인 2025년 1월25일부터 1월30일까지 진행되며, '행운 가득 설캉스'를 예약한 투숙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한다.
'행운 가득 설캉스' 프로모션은 주중에 24시간 동안 즐길 수 있는 객실과 룰렛 이벤트 참여권, 수영장과 체련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룰렛 이벤트 참여권은 100% 당첨 혜택 이벤트로서 다이내믹 키친 뷔페 레스토랑 ‘캐슬테라스' 주중 이용권 2매, 유러피안 감성의 로비라운지 ‘로얄마일' 시즈널 음료 이용권, 스파클링와인 교환권, 오브제바이 쿤달 디퓨저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도심 속 유러피안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공간과 부대 시설을 갖춘 호텔로서 이번 설 프로모션은 명절 기간 호텔에서 설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이외에도 설 명절을 위한 선물 세트도 준비돼 있다. 대표적으로 봉래헌의 '설 상차림 세찬' 낙원의 '프리미엄 갈비 선물 세트'다.
봉래헌 '설 상차림 세찬'은 총괄 셰프가 엄선한 최상급 식재료를 사용해 당일 새벽 정성스럽게 준비한다. 송이 갈비찜, 전복과 문어숙회, 국내산 참조기찜, 새우산적, 전유어 등 다채로운 요리와 함께 해물 잡채, 삼색나물 등 명절의 풍미를 더할 정성이 담겨 있다. 선택 메뉴로는 소 양지 육수로 만든 떡국과 봉래헌 특제 한과 세트가 제공돼 명절 상차림에 품격을 더한다.
낙원 '프리미엄 갈비 선물 세트'는 국내산 한우와 특제 소스로 숙성된 갈비를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제공한다. 설 명절에 가족과 함께 즐기기 좋은 선물로 매년 많은 고객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신년 건강 관리를 위해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다채로운 보양식 신메뉴를 선보였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중식과 일식 대가들이 만든 고품격 건강식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런치 페스타'를 주중 한정으로 실시한다. 먼저, 중식당 '남풍'에서는 레스토랑 인기 보양식을 대거 포함한 스페셜 코스 메뉴를 맛볼 수 있다. 겨울철 별미 매생이로 만든 류산슬, 흑송로 갈비살 구이, 수제 딤섬 2종과 냉채 등 산해진미로 기력을 보충하기 좋다. 일식당 '사까에'는 현지 본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영양만점의 스시 오마카세를 준비했다. 싱싱한 계절 해산물을 고루 활용한 전채 요리와 스시 10종, 제철 생선구이, 게살 계란찜 등이 제공된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일식 파인 다이닝 '라쿠'는 오는 2월28일까지 겨울이 제철인 복어를 주 재료로 한 메뉴 5종을 판매한다.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복어를 회, 구이, 전골 등 다양한 고급 요리로 만나볼 수 있다. 얇게 썬 참 복어회에 복 껍질, 복어 살 등을 곁들인 '복어 사시미', 목련 잎 위에 특제 양념 소스로 구운 복어와 표고버섯 등을 올린 '복어 호우바 간장구이', 복어 뼈를 맑게 우린 육수에 복어 살과 각종 채소를 넣어 끓인 '복어 미니 나베'와 '복어 가라아게', '복 껍질 초회'로 구성됐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클린 객실과 리사이클링 키링 사은품으로 구성된 '비그린(Be Green)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비그린 패키지'는 '지구를 지키는 작은 기쁨'이라는 테마로 클린 객실(미취사 객실) 1박과 함께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된 키링 1세트를 제공한다. (키링은 바다, 눈사람 콘셉트 중 랜덤으로 증정) 본 패키지 상품은 1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 되며,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비발디파크-거제-제주, 소노벨 천안-변산-델피노-제주, 소노휴 양평 등 11개 사업장에서 이용 가능하다. 판매 기간은 2월21일까지이며, 투숙은 2월 말까지다.
소노인터내셔널은 친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리조트·호텔 객실 및 식음장에서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환경 보호의 가치를 담은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작년 10월에도 클린 객실과 네잎클로버 리사이클링 키링을 함께 제공하는 비그린 패키지를 선보였고, 한정수량 1000개가 조기 판매 완료되었다. 새해를 맞이해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 친환경 캠페인을 지속하고자 비그린 패키지를 새로운 구성으로 선보였다.
노랑풍선은 오는 17일 밤 9시 GS홈쇼핑 모바일 라이브와 19일 새벽 12시 5분 GS홈쇼핑 TV 채널을 통해 대만과 일본 2개국을 동시에 방문할 수 있는 '코스타 세레나호'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코스타 세레나호'는 단 2회만 부산에서 출발하는 한정 상품으로, △5월8일 출발 ‘대만 기륭+일본 오키나와' △5월13일 출발 ‘대만 기륭+일본 미야코지마' 등 총 두 가지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 노랑풍선
'코스타 세레나호'는 지난 2004년에 건조된 11만 톤급 대형 선박으로, 길이 292.56m, 최대 3780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는 크루즈다. 약 1100명의 승무원이 승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14층 규모의 선박에는 1500개의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돼 있다.
본 상품은 다양한 레스토랑 메뉴와 식사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영장 △스파 △면세점 △오락실 △카지노 등 풍성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선상 내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장한다.
아울러 △대극장 공연 관람 △무료 건강 세미나 △창작활동 수업 △댄스 레슨 등 문화·예술 프로그램과 함께 △크루즈 승무원들과 즐기는 '댄스파티' △유명 가수 공연까지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해 재미 요소까지 한층 더했다.
이외에도 △바다와 맞닿은 화산 지대인 '아류 해양 공원' △대만의 옛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지우펀' △일본에서 가장 긴 다리 중 하나인 '이라부 대교' △아름다운 해변을 자랑하는 '마에하바비치' △류큐 왕국의 문화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오키나와 월드'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있는 '나하 국제 거리' 등 대만 기륭과 일본 미야코지마, 오키나와의 주요 관광지까지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다.
노랑풍선은 방송 중 크루즈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 마스크팩 또는 △리포좀 멀티비타민을 증정하며, 1월31일까지 여행 경비를 조기 완납한 고객에게는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