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는 딸기를 활용한 두 번째 시즌 음료 3종을 1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이탈리아어로 '아름답다'는 뜻의 '벨라(Bella)'를 활용해 '베리 벨라 스트로베리' 콘셉트로 출시됐다. 딸기에 망고 코코넛 등 다양한 색상의 원료를 더해 시각적 즐거움을 강조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는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딸기를 얼음과 함께 갈아 만든 '딸기 망고 그라니따', 딸기와 고소한 코코넛이 어우러진 '딸기 코코넛 그라니따', 딸기 라떼 위에 부드럽고 쫀득한 젤라또를 더한 '젤라또 딸기 라떼' 등이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한 딸기 시즌 음료가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어 망고 코코넛 등 다양한 과일을 활용한 두 번째 딸기 시즌 음료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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