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10기 정숙, 방송 후 10기 영숙과 영자의 뒷담화에 분노 표출 "뒤통수 제대로 때리네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솔사계 10기 정숙, 방송 후 10기 영숙과 영자의 뒷담화에 분노 표출 "뒤통수 제대로 때리네요”

메디먼트뉴스 2025-01-17 12:54:3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에 출연했던 10기 정숙이 방송 내용에 대해 강한 불만을 표하며 SNS에 심경을 드러냈다.

16일 방송된 ‘나솔사계’에서 10기 정숙은 미스터 백김과의 관계를 놓고 10기 영숙과 영자와의 갈등을 겪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10기 영숙과 영자가 정숙의 행동에 대해 뒷담화를 하는 듯한 장면이 방송되면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정숙은 자신의 SNS에 “속상하네요. 방송 보다 보니 휴. 참 다 내 탓을 어이가 없네요. 그 더운데 음식 해 준 죄라면 죄네요 휴. 이건 좀 아닌 것 같네요. 가만히 있으니 제가 넘 만만한가 봐요 사람이 무섭네요 진짜. 뒤통수 제대로 때리네요”라며 불쾌한 심정을 드러냈다.

앞서 정숙은 미스터 백김에게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호감을 드러냈지만, 미스터 백김은 다른 여성에게 마음을 빼앗겼고 이에 정숙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방송에서 정숙의 행동에 대해 다른 여성 출연자들이 비판적인 시각을 보이며 뒷담화를 하는 장면이 방송되자, 정숙은 큰 상처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정숙의 SNS 글에 많은 네티즌들이 공감하며 위로의 메시지를 보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정숙의 행동에 대한 비판적인 의견도 제시하며 논쟁이 이어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