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딴따라’ 정용화, 파이널 라운드 생방송 MC 확정! 기대감 ‘최고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더 딴따라’ 정용화, 파이널 라운드 생방송 MC 확정! 기대감 ‘최고조’

더포스트 2025-01-17 11:31:00 신고

3줄요약

정용화가KBS2예능‘더 딴따라’에서 펼쳐질 대망의 파이널 라운드의 생방송MC를 확정했다.

KBS 2TV예능 프로그램'더 딴따라'(연출 양혁/작가 최문경)는 노래,춤,연기,예능 다 되는 딴따라 찾기 프로젝트로 원조 딴따라 박진영이KBS와 손을 잡고 선보이는 새로운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

지난11월3일 첫 방송된‘더 딴따라’는 노래,춤뿐만 아니라 끼와 스타성까지 지닌 원석을 발굴해 그들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세상에 없던 새로운 오디션이다.이에 매 라운드마다 참가자들이 자신의 영역뿐만 아니라 새로운 영역에 도전하며 놀라운 성장 속도를 보여주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1월19일(일)방송될‘더 딴따라’최종회에서는 최종1인이 결정되는 대망의‘파이널 라운드’가90분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된다.현재 나영주,안영빈,조혜진,이송현,유우가TOP5에 진출한 가운데,최종1인이 누가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정용화가90분 생방송을 이끌어갈MC로 확정돼 시선을 사로잡는다.정용화는 음악 프로그램과 각종 시상식의MC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진행 능력을 인정받아왔다.이에 정용화는 최종 우승자가 결정될 생방송의 묘미를 끌어올리며‘파이널 라운드’를 더욱 풍성하게 채울 예정.

이에MC정용화와 함께 공개될‘더 딴따라’대망의 파이널 무대가 담길 생방송에 관심이 집중된다.

박진영과KBS가 손을 잡고 차세대 딴따라를 찾는 전대미문의 버라이어티 오디션 프로그램KBS2예능‘더 딴따라’는 오는1월19일(일)밤9시20분에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사진 제공|FNC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