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뉴스영 공경진 기자) 부천시의회 김병전 의장(민주, 나선거구)은 지난 16일 부천시청 어울마당에서 열린 부천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에 참석해 축사와 함께 감사패를 받았다.
김 의장은 축사를 통해 “보육현장의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계시는 어린이집 원장님들과 교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저출생 문제와 어린이집 운영 환경 변화 속에서도 사명감을 가지고 보육 발전에 기여해 주신 박미영 회장님의 공로에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취임한 현유순 신임 회장에게 축하를 전하며, “어린이집의 처우 개선과 보육 환경 발전을 위해 계속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김 의장은 또, “부천시의회도 보육교사와 부모가 서로 존중하며 함께 보육할 수 있도록 여러 지원책을 마련하겠다”고 강조하며, 어린이집 운영에 있어 의회 차원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했다.
이날 김병전 의장은 어린이집연합회로부터 보육발전을 위한 활발한 의정활동과 연합회의 복지 증진과 권익 활동 지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
부천시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이·취임식은 박미영 전임 회장의 노고를 기리고, 현유순 신임 회장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며 지역 보육 발전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자리로 의미를 더했다.
Copyright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