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이 설 연휴에 찾아온다.
2024년 MBC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했던 예능인들과 한 해를 총결산하는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이 설 연휴인 1월 28일 밤 8시 2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당초 MBC '방송연예대상'은 지난 12월 29일 오후 8시 30분 이 생방송으로 펼쳐질 예정이었으나 무한공항 여객기 참사로 연기됐었다.
전현무, 혜리, 이장우가 MC로 나서는 MBC '방송연예대상'은 한 시대를 풍미했던 예능 스타들이 시상자로 출격해 의미를 더한다. MBC는 오랜 시간 동안 리얼리티, 버라이어티, 토크 쇼 등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전해온 만큼 추억을 불러일으킬 예능 스타들과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특히 영광의 수상자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대상 수상자부터 시청자의 투표로 수상자가 가려지는 올해의 예능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의 주인공까지 모두 발표한다. 가수 박지현은 기안84와 베스트 커플상과 신인상까지 도전하고 있어 수상 결과에 관심이 모여지고 있다.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만 볼 수 있는 레트로 콘셉트의 축하 무대도 펼쳐진다. 1990년대 감성을 깨울 김대호, 박지현, 임우일의 ‘DOC와 춤을...’은 물론 다채로운 축하 무대들이 공개될 예정으로 종합 선물 세트 같은 풍성한 시간을 기대케 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