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자가관리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 계약 기간 내 2회 무상 방문 관리를 제공하는 '무상 코디방문 케어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제품을 직접 관리하는 자가관리 고객 중 전문적인 케어가 필요한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도입됐다.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를 렌탈 중인 자가관리 고객은 제품 설치 12개월 이후 1회, 렌탈계약 종료 12개월 이내 1회 등 총 2회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웨이 케어서비스는 전문가인 코디가 방문해 제품별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정수기는 필터와 유로 모듈 교체 및 살균, 공기청정기는 필터 교체와 내외부 세척, 비데는 필터 교체와 노즐 관리, 연수기는 필터 교체와 재생 관리 서비스를 지원한다.
특히 정수기 렌탈 고객에게는 토탈케어서비스도 추가 제공된다. 이는 정수기 내부의 물 흐름 부품인 얼음트레이, 이너탱크, 입수파이프, 유로관, 추출부 등을 모두 교체하고 탱크 살균까지 해주는 서비스다. 정수기 설치 36개월 이상 경과한 고객은 렌탈 계약 기간 내 1회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자가관리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의견을 적극 수렴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서비스 신청은 코웨이 고객센터와 알림톡을 통해 가능하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