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삐지는 사람은 싫어.. 그리고 '이것' 잘 하는 사람이 이상형" 아이브 장원영, 방송 최초로 이상형 공개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잘 삐지는 사람은 싫어.. 그리고 '이것' 잘 하는 사람이 이상형" 아이브 장원영, 방송 최초로 이상형 공개했다

뉴스클립 2025-01-17 09:55:16 신고

3줄요약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방송 최초로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에는 '[덱스의 냉터뷰] 별에서 온 원영이의 모든 것 | EP.29 장원영 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다.

장원영 "강아지상 보다는 늑대상이 좋아"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

영상에서 덱스는 "오늘 가장 많이 본 장면으로 기록될 순간이다. 데뷔 후 이상형을 공개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지 않냐. 슈퍼스타에게 감히 실례를 무릅쓰고 찬찬히 하나하나 다 뜯어보도록 하겠다"라며 운을 뗐다.

그러면서도 "모든 말 하나하나가 다 이슈가 되는 원영이기 때문에, 저도 사실 '냉터뷰' 모든 게스트를 통틀어서 가장 조심스럽다"라며 걱정을 내비쳤다.

덱스는 "외적인 기준이 궁금하다. 강아지 대 늑대 뭐가 더 이상형이냐"라고 물었고, 장원영은 "늑대다. 근데 좀 뭉툭한 늑대여야 한다. 너무 날렵하진 않고"라고 대답했다.

이에 덱스가 "저는 강아지냐. 늑대냐"라고 묻자, 장원영은 "둘 다 있는 것 같다"라고 센스 있게 대답했다.

장원영 "자기 관리랑 운동하는 사람이 더 좋아.."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

이어 덱스는 "마른 체형과 근육질의 다부진 체형 중 어떤 체형을 더 선호하냐"라고 물었고, 장원영은 "좀 이유가 있는 게 자기 관리랑 운동하는 사람이 좀 좋을 것 같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바쁘더라도 운동이 내 루틴이 된 게 이것도 어떻게 보면 내가 시간을 내서 내 할 일을 하는 거지 않냐. 그래서 같은 의미로 상대방도 그렇게 챙기는 사람이면 좋겠다 싶은 마음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덱스는 "외적인 건 여기까지 하고 내적인 부분이 궁금하다"라고 물었고, 장원영은 "잘 삐지는 게 싫다. 근데 또 내가 왜 삐졌는지 모르겠고, (삐진 이유를) 말 안 하면 더 싫다. 오히려 무던한 사람이 좋은 것 같다"라고 대답했다.

이를 들은 덱스가 "텐션이 높은 사람은 어떻냐"라고 묻자, 장원영은 "나한테만 그래 주는 건 좋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덱스는 "이건 모든 게스트들의 공통점인 것 같다. 그냥 다정한 사람이 이상형인 것 같다"라고 말했고, 장원영은 "나는 좀 듬직한 느낌을 좋아하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