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은 '2025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에서 2024년 주요 성과를 발표하고 2028년까지 3개년 중장기 목표 및 성장 전략을 제시했다.
휴젤은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2028년까지 진출 국가를 톡신 80개국 이상, HA필러 70개국 이상, 코스메틱 10개국 이상으로 확대하겠다는 미래 목표를 공개했다.
구체적인 전략으로는 △국내시장 리더십 유지 △중동ㆍ북아프리카 등 신흥시장 진입 가속화를 통한 글로벌시장 확대 △수익성 강화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꼽았다.
주요 권역별시장 전략에 대한 설명도 이어졌다. 특히 올 상반기 톡신 공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미국에서는 피부 클리닉 채널을 적극 활용해 MZ세대 고객층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현지 의료진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학술 콘텐츠 제공, 합리적인 가격 정책 등을 앞세워 론칭 후 3년 내 미용 톡신시장점유율 10%를 목표로 하고 있다. 유럽과 중국은 모두 27년까지 현지 톡신시장점유율 20~25%를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에바 황 CFO는 "휴젤은 앞으로도 한국시장에서의 선도적인 입지, 톡신·필러·코스메틱 등의 균형 잡힌 포트폴리오, 차별화된 기업 가치를 활용해 글로벌시장에서 성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며 "국내 대표를 넘어 글로벌 초일류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