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넷플 협업 통했다… 참이슬 오징어게임 에디션 완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이트진로-넷플 협업 통했다… 참이슬 오징어게임 에디션 완판

머니S 2025-01-17 09:42:10 신고

3줄요약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완판됐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완판됐다.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이 완판됐다.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은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12월9일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선보인 협업 제품이다.

17일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해당 에디션은 국내 가정·유흥 채널을 포함 일본·호주·맥시코에 약 4200만병 한정 출시됐다. 이는 4주 만에 완판되며 참이슬의 인기를 증명했다. 오징어 게임에 등장한 캐릭터 영희, 핑크가드, 프론트맨을 반영한 라벨 디자인이 주목도가 높고 재미있다는 소비자 반응을 얻었다.

유튜브에서도 참이슬 오징어 게임 에디션 광고 영상 조회수가 현재까지 약 380만회를 훌쩍 넘겼다. SNS 채널에는 200만회 이상 노출되는 등 2030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에디션 제품과 함께 선보인 협업 굿즈 4종 ▲영희 게임기 ▲핑크가드 두꺼비 피규어 ▲컬러잔 ▲앞치마 관련 문의도 쇄도했다. 특히 오징어 게임의 대표 게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를 착안해 만든 '영희 게임기'는 술자리 재미 요소를 극대화해 MZ세대 취향을 사로잡았다는 현장 반응을 얻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협업은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참이슬의 감각적이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차별화된 브랜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색다른 재미 요소들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