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이브(Yves)가 두 번째 EP의 디럭스 버전으로 리스너들을 찾는다.
이브는 17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의 디럭스 버전 'I Did: Bloom (Deluxe)'을 기습 발매한다.
'I Did: Bloom (Deluxe)'은 이브가 지난 11월 발매한 두 번째 EP 'I Did'의 디럭스 버전이다. 'I Did'를 통해 깊은 내면 속 숨겨진 자아를 끌어낸 이브는 'I Did: Bloom (Deluxe)'을 통해서는 그 자아를 마주치는 과정에서 무질서한 감정들의 요동 속 균형을 찾는 자신의 모습을 그려낸다.
'I Did: Bloom (Deluxe)'에는 기존 'I Did'에 수록된 5곡에 더해 신곡 'BIRD'와 'See you in hell'이 새로 담긴다. 두 곡 모두 록 장르의 곡으로, 이브는 9개 지역을 찾는 데뷔 첫 북미 투어 '2025 YVES APPLE CINNAMON CRUNCH TOUR IN NORTH AMERICA'에서 신곡 무대의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브는 지난해 발표한 두 장의 EP로 빌보드가 꼽은 '2024년 베스트 K-POP 앨범' 상반기와 연간 차트 모두에 이름을 올리며 '올해의 솔로' 존재감을 빛냈다. 하우스와 하이퍼 팝 등 색다른 장르적 시도로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펼치고 있는 이브가 록 장르의 신곡이 수록된 'I Did: Bloom (Deluxe)'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이브의 두 번째 EP의 디럭스 버전 'I Did: Bloom (Deluxe)'은 17일 오후 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에 앞서 이브는 지난 16일(현지시간) 캐나다 몬트리올을 시작으로 9개 도시를 찾는 데뷔 첫 북미 투어에 돌입, 2025년 새해를 국내외 팬들과 함께하고 있다.
사진=파익스퍼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대통령이 무슨 죄"·"개XX들"…최준용, 尹 체포에 아내와 오열
- 2위 '홍행 실패' 송중기 눈물에 "가식적" 악플 '눈살'…악의적 비방 심각
- 3위 'PD 만류 녹화 강행' 구혜선, '태도 논란' 도마…"성의 없어"·"무례해" 쇄도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