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이 첫 월드 협력 콘텐츠 ‘제주도 연합 레이드:전초전’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주도 연합 레이드:전초전’은 모든 이용자들이 함께 협력해 공략하는 협력형 이벤트로, 총 4단계의 작전으로 구성되며, 이용자는 각 작전에 해당하는 던전을 플레이하거나 ‘협력 지원’을 통해 작전 진행도를 높일 수 있다.
작전 완료 및 협력 지원 시 ‘제주도 레이드 기여 포인트’와 ‘제주도 레이드 주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진행도에 따라 ‘제주 레이드 기념 SSR 헌터 무기 선택권’, ‘SSR 성진우 무기 선택권’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환계의 군단장 데이모스’에 도전하는 신규 던전 ‘광휘의 공방 - 환계의 첨탑’ 쉬움/보통 난이도가 추가됐다. ‘환계의 첨탑’에서는 신규 특성의 코어 장비 ‘지켜보는 자의 눈동자/촉수/이빨’, ‘핏빛 포식자의 굶주림/갈망/단죄’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 투표에서 헌터로 보고 싶은 캐릭터 1위를 기록한 신규 SSR 헌터 ‘에실 라디르’도 등장했다. 화속성 레인저 헌터 ‘에실 라디르’는 ▲랜스를 생성하여 투척하고 적에게 쇄도하는 ‘죽음의 쇄도’ ▲적에게 무구 파편을 쏘는 ‘쏟아지는 영광’ ▲적에게 화살 세례를 퍼붓는 ‘예견된 승리’ 등의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용자들의 성장 지원을 위한 신규 기능도 선보인다. ‘강자가 되기 위한 준비’ 미션 진행 시 진행도에 따라 성진우 신규 SSR 무기 ‘진 : 카사카의 독니’, SSR 헌터 ‘차해인’, ‘메이린 피셔’ 등 보상을 지급한다. 미션을 진행하며 획득한 티켓을 활용해 픽업 대상으로 선택한 헌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정착 지원 모집’ 기능도 추가됐다.
이 밖에도 ▲신규 성진우 SSR 무기 ‘화마의 부채’와 ‘진: 카사카의 독니’ ▲신규 헌터 SSR 무기 ‘청사의 불꽃/물방울/잎사귀’ ▲성장 완료 코어의 레벨 상한을 높여 주는 ‘코어 돌파’ ▲챕터 21~23 리버스 모드 스토리 등이 업데이트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된다. 먼저 출석만 해도 ‘청사의 무기 선택 상자’, ‘[영웅] 축복의 돌 Vol.4’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눈꽃 맞이! 출석 선물’ 이벤트가 2월 13일까지 이어진다. 또 매일 미션 진행을 통해 ‘청사의 무기 선택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눈꽃맞이! 데일리 미션’ 이벤트가 2월 6일까지 이어진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정식 출시 약 5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5000만 이용자를 달성했으며,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