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봐도 훌륭한 어른"… 김의성, 나훈아 저격했나

"딱 봐도 훌륭한 어른"… 김의성, 나훈아 저격했나

머니S 2025-01-16 10:58:20 신고

3줄요약

배우 김의성이 소셜미디어에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올렸다. 사진은 지난해 1월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고 이선균 배우의 죽음을 마주하는 문화예술인들의 요구' 성명서 발표에 나선 배우 김의성. /사진=장동규 기자
배우 김의성의 글을 두고 일각에선 가수 나훈아의 정치 발언을 비꼰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다.

김의성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딱 봐도 훌륭한 어른"이라고 적고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의 캐릭터 스틸을 게재했다.

배우 김의성이 소셜미디어에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올렸다. /사진=김의성 인스타그램
작품 홍보를 위한 게시물로 보이지만, 일부에선 "나훈아를 저격한 것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나훈아는 최근 진행된 콘서트 현장에서 정치적 발언과 함께 "어디 어른이 애기하는데 XX 하고 있냐"고 말했다. 이에 김의성이 '어른'을 운운하며 이 같은 게시물을 올린 게 아니냐는 것.

나훈아는 콘서트 현장에서 윤석열 대통령 탄핵 정국에 대해 "왼쪽이 오른쪽 보고 잘못했다고 생난리"라며 "왼쪽, 너는 잘했나"라고 정치적 발언을 남겼다. 야권에선 "단순히 좌와 우가 싸우는 진영 논리로 지금의 현실을 이해해선 안 된다"고 나훈아의 발언을 비판했다.

그러자 나훈아는 12일 서울 공연 마지막 회차 공연에서 "저것들 지네나 똑바로 하지 어따 대고 어른이 얘기하는데 XX 하고 앉어 있어"라며 정치권 반응에 불쾌한 기색을 내비쳤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4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