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뗑킴 "코치 협업·넷플릭스 광고에 해외 판매 200% '껑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뗑킴 "코치 협업·넷플릭스 광고에 해외 판매 200% '껑충'"

이데일리 2025-01-16 10:23:56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하우스가 투자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Matin Kim)이 코치(Coach)와의 협업 등으로 해외에서의 인지도가 높아지고 있다.

16일 마뗑킴에 따르면 미국 내 마뗑킴 관련 구글트렌드 키워드 검색량은 지난해 12월26일을 기준으로 전후 3주를 비교했을 때 237% 증가했다. 지난해 말 코치와 협업한다고 발표한 데 이어 미국 넷플릭스 내 마뗑킴 브랜드 광고도 시작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마뗑킴 공식 홈페이지 역시 지난달 26일 넷플릭스 광고 집행 전후 10일을 비교했을 때 해외 방문자 수가 218%, 페이지뷰(PV)가 223% 늘었다. 같은 기간 해외 판매 매출액은 207% 증가했다.

마뗑킴은 이번 성과를 기반으로 미국,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하고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글로벌 프로젝트를 통해 마뗑킴의 해외 인지도를 크게 끌어올리고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며 “올해도 K패션을 이끌어가는 선두주자로서 마뗑킴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갖춰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하고하우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