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렙, 인프런과 콜라보… 400개 기업 우대 IT 역량 자격증 올인원 패키지 과정 선보인다

그렙, 인프런과 콜라보… 400개 기업 우대 IT 역량 자격증 올인원 패키지 과정 선보인다

스타트업엔 2025-01-16 09:33:54 신고

3줄요약
그렙, 인프런과 콜라보… 400개 기업 우대 IT 역량 자격증 올인원 패키지 과정 선보인다

개발자 성장 플랫폼 '프로그래머스'를 운영하는 그렙(대표 임성수)은 IT·커리어 분야 온라인 교육 플랫폼 인프런과 협업해 400개 기업 우대 IT 역량 자격증 올인원 패키지 과정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IT 취업 및 이직을 위한 필수 IT 스펙 준비를 위해 PCCP, PCCE 자격증 취득을 지원하며 인프런에서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그렙에 따르면, 이번 과정은 Python과 Java 역량 강화를 위한 자격증 준비 패키지로, 체계적인 강의와 실습 중심의 커리큘럼을 통해 IT 스킬 향상과 취업 성공을 지원한다. 과정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PCCE (Programmers Certified Coding Essential)는 기초 코딩 역량 향상을 위한 파이썬 기초 및 알고리즘 과정을 포함하고, PCCP (Programmers Certified Coding Professional)는 코딩 전문 역량 강화를 위한 Python & Java 과정을 제공한다.

프로그래머스의 코딩 역량 인증 자격증은 LG CNS, KB국민은행, 포스코 DX, 금융결제원, HD한국조선해양, 쿠팡 등 국내 400여 개 기업에서 취업 우대는 물론, 채용 시험과 재직자 평가에도 활용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 과정은 개념 학습, 실습 문제 풀이, 대표 문제 풀이, 그리고 시험 응시권까지 포함된 IT 구직자를 위한 편리한 올인원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특히, 프로그래머스의 코딩 역량 인증 자격증은 시험 접수부터 응시, 자격증 발급까지 온라인으로 한 번에 가능하다. 그렙 관계자는 “시험 직후 바로 자격증 발급이 이루어져 2025년 취업 및 이직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유리하다”며 “해당 강의는 인프런 사이트에서 구매 및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임성수 대표는 “이번 협업을 통해 많은 IT 구직자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프로그래머스의 자격증이 취업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스타트업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3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