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미모 바이 마몽드는 마몽드 세컨드 브랜드로 잘파(Zalhpa) 세대를 겨냥한 미니멀 클린 뷰티를 지향한다. 여러 SNS에서 리뷰가 확산한 덕에 '다이소몰 SNS 핫템'으로도 선정됐다. 판매 제품은 8종이다.
가장 많이 팔린 대표 제품은 로지-히알론 리퀴드 마스크다. 마몽드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했다. 피부에 수분을 즉각 충전하고 묵은 각질을 정리해 준다는 개념이다. 다이소몰 스킨케어, 뷰티핫템 분류에서 매출 상위 제품으로 노출되고 있다. 피어니-티놀 트러블 밤은 모공 트러블 해소과 피부 진정으로 피지 과잉인 20대 이하가 주요 소비자다.
미모 바이 마몽드는 지난해 말부터 다이소 초대형 매장인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점에서 체험형 쇼룸을 운영하고 있다. 현장 브랜드 존에서 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