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문가영과 최현욱의 네컷 사진이 확산됐다. 한 네티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신촌에서 문가영, 최현욱 그놈은 흑염룡 네컷 사진 봤음! 이렇게 귀여워도 되냐고?! 케미가 엄청이네. 넘 기대 돼!"라며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문가영, 최현욱이 올블랙 의상을 맞춰 입고 연인 분위기를 풍겼다. 서로 껴안거나 입맞춤하고 있다. 이는 '그놈은 흑염룡' 속 한 장면이었다. 다만 '그놈은 흑염룡' 측이 홍보용으로 공개한 사진이 아닌, 네컷 포토부스 업체 측에서 유출한 사진으로 알려졌다.
'그놈은 흑염룡은 15일 "우리가 뿌린 홍보 포스터가 아니다. 업체에서 올렸다"며 "의도치 않게 네컷사진이 유출 돼 안타깝다. 드라마 내용 중 한 장면이다. 두 사람이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해달라"고 청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의 봉인해제 로맨스로 16년 뒤 직장에서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혜진양 작가의 동명 네이버웹툰이 원작이다. '이로운 사기'(2023) 이수현 PD가 연출한다. 김수연 작가가 쓴다. 다음 달 17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