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놀면 뭐하니?’ 삼인방이 설특집 콘텐츠 '행님 뭐하니?'로 뭉쳐 일탈을 즐겼다.
15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출연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행님 뭐하니?’가 설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설 연휴에 전파를 타는 ‘행님 뭐하니?’는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담은 여행 예능이다. 세 사람은 최근 강원도 인제, 속초 등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하하, 주우재, 이이경은 웃음을 위해서는 뭐든지 하는 콘셉트의 버라이어티 예능 MBC ‘놀면 뭐하니’의 멤버다.
유재석, 박진주, 미주가 그룹 촬영을 하는 날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촬영 없는 날 놀면 뭐하니? 뭐라도 하자”라고 하면서 시작된 아이템이다. 이이경이 실제로 혼자 쉴 때 떠나는 곳으로 형들을 데려가는 여행 코스로 꾸며진다.
MBC가 공개한 사진에서 세 사람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즐거워하고 있다.
‘놀면 뭐하니?’의 중심축 유재석 없이 떠난 여행에서 세 사람이 어떤 호흡과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높인다. 알찬 여행 과정과 겨울의 강원도 풍경도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김성수 "수십억대 사기 당해...유재석 말 들었어야" 충격 고백
- 2위 심형탁♥사야, 아들 '하루' 공개…득남 후 단주 '깜짝 선언'
- 3위 풍자, 절친 故 이희철 '명품 강아지' 입양?…박나래→안영미도 '응원'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