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걸그룹 아이브의 신곡 '레블 하트'가 뮤직비디오 공개 3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아이브의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 선공개 타이틀곡 '레블 하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다양한 사연을 가진 반항아들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 특히, 멤버들이 서로의 상처를 공유하고 연대하는 모습은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레블 하트'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아이튠즈 '톱 케이팝 송' 차트에서 16개 국가/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2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