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52.8세' 성동일→김광규, '프리토킹' 도전…英 케임브리지 어학연수 (샬라샬라)

'평균 52.8세' 성동일→김광규, '프리토킹' 도전…英 케임브리지 어학연수 (샬라샬라)

엑스포츠뉴스 2025-01-15 16:00: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황혜윤 기자) 고통과 결의가 공존하는 '샬라샬라'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2월 5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늦기 전에 어학연수- 샬라샬라(샬라샬라)'가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TBC '샬라샬라'는 배우 5인방의 좌충우돌 영국 어학연수기를 담은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평균 나이 52.8세' 배우 성동일, 김광규, 엄기준, 장혁, 신승환의 유쾌한 캠퍼스 라이프와 '프리토킹'을 향한 '100% 리얼' 고군분투기가 공개된다.



티저 영상 속 멤버들은 부족한 영어 실력에도 특유의 긍정 마인드와 친화력으로 무장한 채 어학연수에 도전한다. "여행이 아닌 공부하러 왔다"는 장혁의 말처럼 마음가짐을 단단히 하고 온 멤버들이지만, 안 들리고 안 보이는 쇠약한 육체 탓에 '올드맨'들은 금세 좌절에 빠진다. 

하지만 특유의 끈기와 근면성실함으로 무장한 이들은 밥도 안 먹고, 잠도 줄여가며 '프리토킹'에 대한 열정을 불태운다. 특히 "영어 학원이라도 차릴 거냐"며 멤버들을 다그치던 성동일 마저 결국 영어공부에 심취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곧이어, 좀 전과는 180도 다른 모습으로 자연스레 영어 문장을 구사하는 모습이 공개돼 '늦기 전에 어학연수'에 도전한 중년 배우들의 드라마틱한 성장 스토리에 궁금증이 모인다.



티저와 함께 영국으로 떠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샬라샬라' 포스터도 공개됐다. 멤버들은 캠퍼스 생활을 상징하는 야구잠바까지 맞춰 입으며 저마다 설렘이 가득한 모습이다. 하지만, 평화로운 케임브리지 풍경 속 자신감이 가득한 멤버들 위로 새겨진 '아저씨들의 눈물겨운 영국 어학연수기'라는 문구가 이들의 극한 여정을 짐작케 한다.

5명의 멤버들의 프리토킹 도전기는 2월 5일 오후 10시 20분 JTBC '늦기 전에 어학연수- 샬라샬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JTBC '늦기 전에 어학연수- 샬라샬라'


황혜윤 기자 hwang556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