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하원미 유튜브에 美 집 공개 후 부부 생활 위기 (라스)

추신수, ♥하원미 유튜브에 美 집 공개 후 부부 생활 위기 (라스)

스포츠동아 2025-01-15 15:44:00 신고

3줄요약

10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야구선수 추신수가 아내 하원미의 유튜브 사랑에 부부생활의 위기(?)를 겪고 있다며 뜻밖의 고충을 토로한다.

오늘(15일)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추신수, 구혜선, 곽시양, 윤남노가 출연하는 ‘내 2막 맑음’ 특집으로 꾸며진다. 방송에 앞서 ‘추신수, 아내의 유튜브 사랑에 겪고 있는 위기?!(feat. 추신수 없는 추신수 미국 집 공개!)’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21년째 신혼부부 같은 애틋한 아내 사랑을 보여준 추신수가 아내 하원미의 유튜브 사랑에 위기를 겪고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추신수는 “최근 유튜브를 시작한 아내가 집에서 설정 같은 걸 시킨다”라며 한숨을 쉬면서도 “내가 도와줄 수 있는 건 이거밖에 없지”라는 생각에 야구 선수를 은퇴한 뒤에서 집에서 아내의 사인(?)을 받는 사연을 전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추신수는 야구가 아닌 미국 집에 관한 기사가 쏟아져 당황했던 사연도 공개했다. 알고 보니 아내가 유튜브에 미국 집 소개 영상을 찍어 올렸던 것. 약 80만 조회 수를 기록하며 크게 화제가 됐던 ‘추신수 없는 추신수 집’ 소개 영상과 함께 이에 대한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개인 바부터 영화관, 수영장, 농구장, 헬스장 등 리조트를 방불케 하는 대저택의 스케일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김구라는 “이걸 얘기 안 하고 찍은 거예요?”라고 질문을 던진다. 이에 추신수는 “여보, 나 콘텐츠 좀 딸게~”라고 당시 아내에게 들은 말을 따라 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김구라가 아내가 유튜브를 하게 된 이유에 대해 묻자, 추신수는 “제가 이제 수입이 없다 보니까”라고 대답에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는다. 김국진은 “저게 수입이 없는 집이에요?!”라고 버럭해 폭소를 자아낸다.

야구 선수 은퇴 후 뜻밖의 부부생활 위기(?)를 겪고 있는 추신수의 사연은 오늘(15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공개된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