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1월1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프로모션 소식.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가 레시피와 패키지를 리뉴얼한다.
'클라우드'는 '완성을 의미하는 100%가 합해 그 이상의 프리미엄의 가치를 이룬다'는 콘셉트 아래 깊고 풍성한 향을 위한 아로마홉 100%로 레시피를 바꾼다.
새로워진 '클라우드'는 맥주의 쓴맛을 위해 약 7:3의 비율로 사용하던 아로마홉과 비터홉을 풍미와 향을 더해주는 아로마홉 100%로 바꿔 '클라우드'만의 깊고 풍성한 향을 완성했다.
또한, 캔 재질을 무광재질로 변경해 고급스럽고 품격있는 '클라우드'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기존 라벨의 황금색을 더욱 짙게 바꾸고 흰색 대신 감색을 더해 새로워진 '클라우드'의 깊고 풍성한 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출시부터 이어온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에 의한 '100% 맥즙 발효원액', 진하고 풍부한 맛을 위한 '100% 몰트'라는 '클라우드'의 본질적 특징과 함께 5도의 알코올 도수와 가격은 그대로 유지한다.
ⓒ 삼양사
삼양사(145990)는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 2종을 출시했다.
상쾌환 스틱 제로는 설탕의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사용한 제로 슈거 제품이다. 칼로리도 개당 11㎉로, 기존 스틱 제품의 절반 수준이다. 알룰로스는 무화과, 포도 등에 함유된 단맛 성분으로 설탕과 비슷한 맛을 내지만 칼로리는 제로인 대체 감미료다.
국내 최대 알룰로스 생산기업인 삼양사는 자체 효소 기술로 만든 알룰로스를 '넥스위트(Nexweet)'라는 브랜드로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다. 지난해 1월 출시한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와 마찬가지로 이번 신제품에도 '넥스위트 알룰로스'가 쓰였다.
또한, 상쾌환 스틱 제로는 최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숙취해소 효과를 입증한 글루타치온 성분이 함유됐다. 상쾌환 전 제품의 주원료로 쓰이는 효모추출물은 글루타치온을 포함하고 있어 숙취의 주요 원인이 되는 아세트알데히드의 빠른 감소를 돕는다. 음주 후 숙취 경험이 있는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한 인체적용시험 결과에서도 음주 전 글루타치온 성분을 섭취한 실험군은 가짜약을 먹은 대조군 대비 혈중 아세트알데히드 농도가 더 낮게 나타났다.
상쾌환 스틱 제로는 맛과 건강을 모두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음주 전후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도록 청량하고 상큼한 청사과맛과 납작복숭아맛 2종으로 구성됐다. 기존 상쾌환 스틱 라인업 중 사과맛과 복숭아맛을 대체하는 제품으로, 특히 젊은 소비자층의 기호에 맞춰 개선됐다.
이번 신제품은 큐원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고, 이달부터 전국의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도드람양돈농협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실속과 품격을 모두 갖춘 다양한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가성비와 활용도를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한 '캔돈 선물세트'는 캔돈 삼겹살 4캔, 허브솔트, 전용 집게로 구성되었으며, 삼겹살이 캔 형태로 포장돼 보관과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기 전용 집게와 허브솔트가 포함되어 있어 어디서든 손쉽고 간편하게 삼겹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중시하는 MZ세대는 물론, 야외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특히 매력적인 선물이다.
가족이나 지인, 기업체 선물용으로는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와 '도드람한돈 한마리세트'를 추천한다. '으뜸구이세트'는 삼겹살, 목심, 등심덧살, 항정살 등 호불호가 거의 없고 선호도가 높은 부위를 엄선해 구성했다. '한마리세트'는 삼겹살, 목심 외에도 앞다리 불고기용과 찌개용까지 포함해 특히 가정에서 활용도가 높다.
특별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면 'THE짙은 프리미엄 YBD 선물세트'와 '도드람한돈 황금돼지 선물세트'가 제격이다. 'THE짙은'은 차별화된 품종과 전용사료 및 사양 관리로 깊은 풍미와 감칠맛을 자랑하며, 삼겹살, 목심, 등갈비, 앞다리살 중 2가지 부위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도드람한돈 황금돼지 선물세트'는 삼겹살과 갈매기살로 구성돼 가장 보편적이고 사랑받는 부위와 쫄깃한 맛이 일품인 특수부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도드람 설 선물세트는 자사몰인 도드람몰과 도드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하림
하림(136480)이 경북 안동지역의 별미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더미식(The미식) 안동국시'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더미식 육개장칼국수', '더미식 초계국수'에 이어 한국의 특색 있는 요리면을 전문점에서 먹는 맛 그대로, 손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도록 상온 밀키트로 구현한 제품이다. 하림은 날씨가 추워질수록 외식보다는 밀키트 등 가정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겨울 별미로 안동국시를 선보이게 됐다.
국시는 국수의 경상도 방언으로, 경북 안동 양반가에서 귀한 손님 상에 내어놓던 국수 음식이 대중화된 것이 바로 안동국시이다. 안동국시는 안동건진국수라고도 불리며, 따뜻한 국물로 내놓으면 안동국시, 차가운 국물로 내놓으면 건진국시라고 한다. 종가마다 국물 재료의 차이가 있으나 대중적으로 소고기 양지를 사용하고 있다.
하림은 분말이나 소스로는 흉내 낼 수 없는 깊고 진한 안동국시 소고기 국물을 구현하기 위해 사골, 소고기, 양지 등을 20시간 이상 정성껏 푹 고아 낸 육수를 사용했다. 여기에 간장에 숙성하고 증기로 쪄낸 부드러운 식감의 소고기 양지와 국내산 대파, 애호박을 건더기로 푸짐하게 넣었다.
쫄깃하고 잘 불지 않는 국시면 역시 더미식만의 특별한 점이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담백한 건면으로 고운 감자 전분을 넣고 직접 우린 육수로 반죽해 면 자체가 고소하다. 또한, 짧은 시간에 평균 130℃의 강한 열풍으로 균일하게 건조한 후 저온으로 서서히 말려 면발 안에 수많은 미세 공기층을 형성시키는 방식인 제트노즐 공법 건조로 말려 면발이 탄력 있고 진한 소고기 국물이 잘 베여 국물과 잘 어우러진다.
하림은 전문점 수준의 안동국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수많은 레시피 연구와 테스트를 거쳤다. 더미식 셰프팀은 줄을 서서 먹는 전국의 안동국시 맛집을 돌며 레시피를 개발했으며, 수차례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더미식만의 노하우를 담아 더미식 안동국시를 완성했다.
ⓒ 대상웰라이프
대상웰라이프가 프리미엄 신소재를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메타볼릿 다이어트'를 출시하고, 오는 16일 CJ온스타일을 통해 홈쇼핑 론칭한다.
신제품은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신소재인 레몬버베나추출물 등 복합물(Metabolaid, 이하 메타볼레이드)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으로, 중장년층 및 출산 전후 여성의 건강한 신진대사와 효과적인 체중 관리를 위해 개발됐다.
메타볼레이드는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권위 있는 시상식 중 하나인 '뉴트라 인그리디언츠 어워즈(Nutra Ingredients Awards)'에서 올해의 체중 관리 원료 부문 1위를 세 차례 수상한 바 있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GLP-1(혈당 조절 및 식욕 억제 관여 호르몬) 증가와 팔 지방 두께∙체중∙체지방률 감소 등 9가지 생체지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스페인 지중해 지역에서 재배된 고품질의 레몬버베나와 히비스커스를 고농축으로 추출해 다이어트 유효 성분의 효과를 극대화한 점도 특징이다. 글로벌 유산균 전문 기업 렐러만드의 크롬과 세계적인 비타민 전문 기업 DSM사의 비타민B 등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대사와 에너지 생성도 효과적으로 지원한다. 크롬과 비타민 B를 각각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667%, 100% 충족하는 고함량 제품이며, 정제 형태로 하루 1정을 아침 식사 전에 간편하게 섭취하면 된다.
한편, 대상웰라이프는 '메타볼릿 다이어트'의 공식 모델로 배우 윤세아를 발탁했다. 윤세아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우아하면서도 친근한 매력을 발휘하며, '자기관리 끝판왕' 이미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메타볼릿 다이어트'의 가치를 윤세아의 이미지와 결합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깊은 신뢰를 전달할 계획이다.
ⓒ 스퀴즈맥주
주류 제조사 스퀴즈맥주가 GS25와 지난해 첫 선보인 '프레시볼'을 투명 캔으로 리뉴얼해 자몽, 오렌지 2종으로 새롭게 출시했다.
스퀴즈맥주는 GS리테일(007070)과 약 6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레시피부터 차별화한 투명 PET캔 구현까지 오랜 연구·개발을 거쳐 제품을 탄생시켰다. 자신 있게 도전장을 내민 두 기업은 "프레시볼이 투명캔에 담은 하이볼의 선두주자로서 2025년의 한 획을 그을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프레시볼 자몽'은 톡톡 튀는 자몽의 상쾌한 시트러스 풍미가 매력적으로, 산뜻한 산미와 상쾌한 탄산감이 선사하는 생기가 혀끝에 짜릿하게 전해지는 맛이 특징이다.
'프레시볼 오렌지'는 싱그러운 오렌지가 자아내는 상큼함이 입안 가득 풍부하게 전해지며, 오렌지주스를 셰이킹 한 칵테일과 같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고유의 개성을 전달한다.
두 제품은 투명 캔에 담아낸 生 핑크 자몽과 오렌지 컬러를 직접 눈으로 한번 즐기고, 입으로 두 번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자몽, 오렌지 생과일 컷이 그대로 담겨 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GS25와 스퀴즈맥주가 선보이는 '프레시볼' 자몽, 오렌지 2종의 용량은 500㎖, 알코올 도수는 7.0%이다. GS25 직영점 선출시를 시작으로 현재는 전국 GS25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상큼 달콤한 딸기의 매력을 뚜레쥬르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케이크, 크림빵 등의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 및 음료로 선보인다. 특히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 고소한 피스타치오, 달달한 슈크림 등 딸기와 어울리는 최적의 조합으로 맛의 밸런스와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트로베리 요거트 생크림 케이크'는 신선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촉촉한 시트에 상큼한 요거트 생크림, 딸기 콤포트를 샌드해 한 입 가득 상큼 달콤함이 기분 좋게 퍼지는 생크림 케이크다.
'생딸기 담은 크림빵'은 딸기 모양을 닮은 폭신하고 부드러운 빵 속에 딸기 커스터드와 요거트 생크림, 생딸기를 통째로 넣어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의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딸기 피스타치오 롤케이크'는 고소한 피스타치오 시트에 상큼한 딸기 크림과 잼이 어우러진 롤케이크다.
함께 즐기기 좋은 딸기 음료도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슈무디'는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 스무디에 톡톡 씹히는 딸기 과육을 넣어 상큼 달콤한 딸기의 매력을 한층 더 느낄 수 있다.
ⓒ 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겨울부터 봄까지 이어지는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4종)을 선보인다.
투썸플레이스는 딸기 원물의 매력을 고스란히 살린 케이크를 선보이며 '딸기 맛집'으로 자리매김해왔다. 특히 생딸기를 듬뿍 올린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과 반전 매력을 자랑하는 '화이트 스초생'은 단연 인기다. 지난해 12월 스초생과 화이트 스초생을 포함한 '스초생 라인업'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약 2배 증가하며 역대 최고 기록을 경신, 딸기 케이크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투썸플레이스는 스트로베리 시즌을 위한 다채로운 딸기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 케이크는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홀)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쁘띠)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 △스초생 프레지에 총 4종이다.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은 이번 시즌 테마인 '스트로베리 러브스 밀크'를 담아낸 신제품이다. 부드러운 우유 베이스와 신선한 생딸기가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선사하며, 고소한 우유 생크림과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이 풍미를 더한다. 세련된 오벌형 디자인의 홀케이크와 이를 그대로 축소한 '쁘띠 케이크'를 함께 선봬 스몰 럭셔리를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는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해 시그니처 토끼 디자인을 담은 토퍼와 패키지를 선보여 시즌 케이크의 생동감과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여기에 배우 고민시가 등장하는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 영상 광고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고민시는 '인간 딸기'로 불릴 만큼 상큼 발랄한 과즙미를 보여주며, 영상에는 키티버니포니와 협업한 귀여운 일러스트가 더해져 화사하고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완성한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는 제철 생딸기의 풍미와 독창적인 디자인을 담아낸 프리미엄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는 핑크빛 바스켓 모양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스트로베리 초콜릿 무스, 깊은 풍미의 말차 가나슈, 상큼한 딸기 콤포트가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스초생 프레지에'는 베스트셀러 '스초생'을 프레지에 스타일로 재해석한 케이크다. 상단과 옆면까지 생딸기가 풍성하게 더해져 있으며, 묵직한 초콜릿 풍미와 바삭한 초코 크런치볼이 어우러져 진하고 세련된 맛을 느낄 수 있다.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홀·쁘띠)'와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는 1월15일부터, '스초생 프레지에'는 오는 2월1일부터 전국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PC
SPC 배스킨라빈스가 설을 맞아 '아이스 꿀떡'을 출시했다.
'아이스 꿀떡'은 쫄깃한 찹쌀떡 속에 부드러운 아이스와 달콤한 꿀, 밤 리본이 들어간 디저트다. 명절 분위기에 어울리는 고구마·참깨·밤 3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아이스 꿀떡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출시한다. 맛 별로 단품 3개씩, 총 3세트가 들어 있는 9개입이다. 명절에 온 가족이 함께 나눠 먹기 좋으며, 전용 패키지로 제공돼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배스킨라빈스는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15일부터 21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아이스 꿀떡 세트'를 예약할 경우 2000원 가격 혜택이 적용되며, 예약 고객은 1월25일부터 30일까지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 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 신메뉴 'US 오리진(US ORIGIN) 치즈딥'의 높은 인기에 힘입어 'US 오리진 핫딜 이벤트'를 이달 31일까지 추가 진행한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US 오리진 치즈딥 3종은 아메리칸 정통 피자의 맛이 담긴 도우와 풍부한 토핑이 담긴 US 오리진 베스트셀러 3종 △페페로니 △콤비네이션 △LA BBQ 불고기 제품 중앙의 오목한 도우 안에 콰트로치즈퐁듀소스 치즈딥을 더했다.
출시 직후 진행된 11번가 그랜드 십일절 쇼핑라이브에서는 방송 시작과 동시에 주문이 폭주하며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당일 해당 쇼핑라이브의 누적 시청자 수는 약 87만명이었으며 US오리진 치즈딥 3종 세트는 노출 1위를 달성했다.
이번 앵콜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피자헛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US 오리진 치즈딥 3종 주문 시 포장 최대 1만원, 배달 최대 8000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US 오리진 치즈딥 3종은 오리지널 도우 L사이즈 △페페로니 치즈딥 △콤비네이션 치즈딥 △LA BBQ 불고기 치즈딥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제품 주문시 코카-콜라 1.25ℓ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고 있다.
도미노피자가 2025년 새해를 맞아 국민을 위해 노력하는 일반직 공무원들을 위한 '힘내세요! DAY'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힘내세요! DAY'는 국민들을 위해 애쓰는 일반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방문 포장 시 모든 피자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힘내세요! DAY'의 혜택은 1회 2판까지 적용 가능하며, 제품 수령 시 매장에서 공무원증 혹은 재직증명서를 통한 신분 확인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매해 전국의 소방 및 경찰 공무원부터 교사 등 우리 사회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힘쓰는 영웅들을 위한 '히어로즈데이'를 운영 중에 있으며, 올해도 이러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굽네가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굽네 닭가슴살 청양고추 만두' 출시를 맞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단 일주일 동안 자사 온라인몰 단독으로 최대 76%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굽네 닭가슴살 청양고추 만두'를 한 팩 990원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닭가슴살 만두 맛보기 팩(4종 8팩)을 한 팩당 1850원에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굽네 닭가슴살 청양고추 만두'는 쫄깃한 메밀피에 국내산 닭가슴살과 청양고추를 가득 채워 깔끔하게 매콤한 맛을 살렸다. 신선한 닭가슴살과 야채가 듬뿍 들어가 입안 가득 담백 고소한 풍미를 선사한다. 메밀 만두피의 쫄깃한 식감과 함께 풍부한 육즙으로 극강의 촉촉함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한입 크기의 형태로 트레이에 담겨 있어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조리해 간단한 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먹기 좋다.
기존 굽네 닭가슴살 만두 라인은 국내산 닭고기와 신선한 야채가 어우러져 담백함을 살린 오리지널, 매콤 아삭한 김치를 넣어 칼칼하고 개운한 맛을 더한 김치 맛, 굽네치킨의 갈비천왕 소스를 넣어 단짠단짠한 갈비 맛을 구현한 갈비 맛까지 3종으로 구성돼 굽네몰 대표 간편식 중 하나로 손꼽히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 출시 특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으로 '굽네 만두 스마트톡'도 증정한다.
바른치킨이 최대 1만원을 포장 할인 해주는 '바른치킨-유플투쁠'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바른치킨은 LGU+의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에 참여해 1만7900원 이상 바른치킨 메뉴를 구매하는 LGU+ 멤버십을 대상으로 최대 1만원을 포장 할인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U+ 멤버십 중 VVIP 회원은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VIP 회원은 8000원, 마지막으로 우수 회원은 3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혜택으로 주어진다. 할인쿠폰 사용은 바른치킨앱에서 등록 후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바른치킨-유플투쁠' 선착순 포장 할인쿠폰 1월15일 단 하루 동안 U+멤버십 앱에서 발급 가능하다. 지급되는 할인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이 시작되는 1월15일부터 31일까지 바른치킨 앱에서 포장 할인만 적용된다.
ⓒ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069960)은 올해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인 오는 28일까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전 점포 식품관과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현대식품관 투홈·현대H몰에서 '과일의 정점 케이크'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과일의 정점 케이크는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베즐리(VEZZLY)'와 협업해 제작한 이색 케이크 선물세트다. 10종류의 신품종 과일을 각각 1개씩 담은 다채로운 과일 선물세트인 '과일의 정점'을 활용해 만들었다.
대표 상품은 △레드샤인머스캣, 동백향 등 신품종 과일 6종을 담은 '과일의 정점 케이크' △높은 당도를 자랑하는 메리퀸 딸기와 연분홍빛을 띄는 만년설 딸기를 가득 넣어 만든 '딸기의 정점 케이크' 등이 있다.
ⓒ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다가오는 설날을 맞아 '설날 햄퍼 세트'를 선보인다. 호텔 1층 카페(CAFFE)에서 구매 가능한 이번 선물 세트는 전통과 현대의 감각을 조화롭게 담아낸 구성이 특징이다.
설날 햄퍼 세트는 △윷놀이 휘낭시에 세트 △홈메이드 사과잼 세트 △홈메이드 파스타 세트 △마이클 몬다비 와인 & 캐리어 세트 총 4가지 세트로,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윷놀이 휘낭시에 세트는 셰프가 직접 만든 쌀 휘낭시에(플레인, 초코)와 사브레 쿠키가 포함돼 있다. 심플하지만 한국적인 정서를 담아내며, 전통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구성이다. 홈메이드 사과잼 세트는 강원도 정선 농가에서 수확한 사과로 만든 플레인과 시나몬 두 가지 맛과 브리오슈로 구성된다. 사과 본연의 풍미를 살린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간편함에 특별함을 더했다. 홈메이드 파스타 세트는 셰프의 홈메이드 토마토 소스와 생면 파스타, 이탈리아산 고급 올리브 오일, 그라나 파다노 치즈, 그리고 프랑스산 레드 와인이 포함돼 집에서도 고급 이탈리안 요리를 경험할 수 있어 미식가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설날 햄퍼 세트는1월15일부터 1월30일까지 판매되며, 소진 시 판매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