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연예인들이 많아지며 서로의 영상에 깜짝 게스트로 등장하거나 인터뷰에서 숨겨둔 인맥을 소개하곤 한다. 상상도 할 수 없던 관계성을 보는 재미는 꽤나 쏠쏠하다. 의외의 두터운 친분 관계를 드러낸 ‘짝꿍’ 조합과 그들이 등장하는 유튜브 영상을 정리해 보았다.
송혜교 X 강민경
지난주 가장 화제가 된 채널은 강민경의 것이 아니었을까. 브이로그에서는 최근 〈검은 수녀들〉을 촬영한 송혜교가 등장한다. 알고보니 꽤 오랫동안 두터운 친분을 과시하며 꾸준히 만남을 이어온 송혜교가 만든 자리였던 것. 무려 140만 구독자를 보유한 강민경은 송혜교의 일상을 대신 전하는 브이로그를 게시했다. 쥬얼리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해외로 출국하는 송혜교의 모습으로 시작한 영상은 ‘뭐든 찍어오라’는 강민경의 지시에 행사장에서 만난 차은우를 촬영해온 장면이 회자되었다.
넉살 X 이준혁
두 사람은 앞서 tvN 예능 '놀라운 토요일'을 통해 연을 맺었고, 이후 급속도로 친해졌다고 밝힌다. 보드게임 마니아로 유명한 이준혁과 게임을 통해 연결됐고, 이준혁이 보드게임 모임에 초대돼 다시 만났다고. 넉살이 이준혁에게 가수 카더가든의 유튜브 채널 '카더정원'에서 보드게임을 하는 콘텐츠에 출연했다. 지난 8일 공개된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에도 둘은 함께 등장했는데, 이준혁은 넉살에 대해 "최근 제일 많이 본 사람"이라고 밝히며 둘의 친분을 과시했다.
준호 X 허광한
@le2jh
국경을 넘는 끈끈한 관계도 있다. 2PM 의 멤버이자 배우로 활약중인 준호와 허광한은 서로 커피차를 보낼 정도로 두터운 우정을 보여주는 두 사람. 대만과 한국이라는 물리적 거리가 있음에도 따로 만나는 모습이 포착되곤 한다. 지난해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에 출연한 허광한은 "스태프들 중 서로 아는 사람들이 있어서 그분들이 자리를 만들어 주셨다. 준호 씨가 한국에서 촬영할 때 커피 차를 보내주셔서 정말 감동했고 감사했다.”고 특별한 인연을 언급하기도 했다.
@le2jh
@kuanghanhsu
아이키 X 안재홍
사진/ 아이키 유튜브 채널 캡쳐
지난해 아이키가 개인적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아이키 AIKI'에 '주오남은 잊어주세요 고백중입니다. 춤으로 만난 사이 안재홍'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아이키는 이 영상에서 “원래 밥을 사주기로 했는데 그럴 거면 유튜브에 나와달라고 해서 나오게 됐다"고 출연 계기를 설명했다. 드라마 ‘닭강정'의 시작 장면에 걸어가며 춤추는 신을 찍기 위해서 안재홍이 아이키에게 직접 춤 레슨을 받은 것이 인연의 시작인 것으로 밝혀졌다. 닭강정 챌린지를 하는
영상도 사이좋게 촬영해 업로드 하기도.
혜리 X 정호연
@hoooooyeony
@hyeri_0609
연예계의 마당발로 다양한 친분을 과시하는 스타는 단연 혜리. 워낙 친한 연예인이 많아 자주 화제가 되곤 한다. 특히 편한 분위기에서 친분 있는 게스트를 초대하는 혤’s 클럽에서 배우 정호연과는 찐친 텐션을 보여준 바 있다. 94년생 동갑내기이기도 한 두 사람은 한 행사의 백스테이지에서 처음 만나 친해졌다고. 정호연은 해외 일정을 마친 뒤 귀국해 제일 먼저 이혜리를 찾는 등 남다른 케미를 자랑한다. 블랙핑크 지수와 같은 필라테스를 다녀서 셋이 단톡방을 만들었다는 귀여운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