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김수현 기자]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아이브의 장원영과 안유진, 중동고 수능 응원단, 법륜 스님 등 다양한 게스트가 출연해 풍성한 이야기를 나눈다.
15일 방송되는 '유퀴즈 온 더 블럭' 276회에서는 먼저 중동고 수능 응원단 학생들이 출연해 열정 넘치는 응원 이야기를 들려준다. 매년 수능 시험 당일 뜨거운 함성으로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중동고 수능 응원단의 이야기는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아이브의 장원영과 안유진이 출연해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과시한다. 두 사람은 '원영적 사고'라는 신조어를 탄생시킨 장원영의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아이브의 월드투어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또한, '안녕즈' 시절의 캐스팅 비화부터 20대가 된 후 달라진 점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법륜 스님이 출연해 삶의 지혜를 전한다. 스님은 과학자의 꿈을 키우던 학창 시절, 출가를 결심하게 된 계기를 비롯해 현대인들이 겪는 스트레스와 고민에 대한 해답을 제시한다.
이 밖에도 '유퀴즈 온 더 블럭'은 조세호의 결혼과 관련된 이야기와 제작진의 고민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