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미브’ 최찬호, 려운과 대립각! 양아치 재벌 3세 ‘박윤’역 출연! 강렬한 존재감 각인!

‘나미브’ 최찬호, 려운과 대립각! 양아치 재벌 3세 ‘박윤’역 출연! 강렬한 존재감 각인!

더포스트 2025-01-15 13:31:00 신고

3줄요약

배우 최찬호가 드라마 ‘나미브’ 빌런 재벌 3세로 출연, 존재감을 각인하고 있다.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극본 엄성민, 연출 한상재, 강민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SLL, 스튜디오 우영수)는 해고된 스타 제작자 ‘강수현’(고현정 분)과 방출된 장기 연습생 ‘유진우’(려운 분)가 만나 각자의 목표를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극 중 최찬호는 돈을 권력으로 삼아 안하무인으로 살아가는 은상 그룹 3세 ‘박윤’역으로 출연한다. 최근 방영된 ‘나미브’에서 최찬호는 마약 범죄로 구속 중임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약에 취해 있는 모습으로 등장, ‘유진우’(려운 분)가 운전하는 차량에 탑승해 소란을 일으키다 차량 전복을 유발하며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과거 판도라 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이자 ‘장현철’(이승준 분)의 동생에게 투자자로 접근, 사망에 이르게 한 인물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극했다.

앞서 배우 최찬호는 앞서 종영한 JTBC 드라마 ‘조립식가족’에서 경찰로 등장, 해동의 민원을 해결하는 것은 물론 사수인 최무성의 유일한 고민 상담소를 자처하며 다정한 면모를 보여준 데 이어 ‘나미브’를 통해 상반된 캐릭터로 분해 파격 연기 변신을 꾀하고 있다. 특히 죄의식 없이 마약부터 살인까지 악행을 저지르는 빌런 재벌 3세 ‘박윤’으로 분해 극의 긴장감을 끌어올려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나미브’는 매주 월, 화 밤 10시 ENA에서 방송되며, 스트리밍은 본방 직후 KT 지니 TV, 지니 TV 모바일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사진-방송 캡처)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