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아울렛이 꽁꽁 언 소비 지갑을 녹일 '쇼핑 축제'를 선보인다.
최근 한파가 계속되는 가운데 롯데아울렛에서는 1월16일부터 1월22일까지 주요 인기 브랜드의 헤비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신년 맞이 클리어런스'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아울렛 전점에서는 레저, 스포츠, 해외 의류, 키즈 상품군의 겨울 아우터를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헤비아우터는 물론 롱패딩, 숏패딩, 코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겨울 아우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듀베티카' '스노우피크' 등 총 7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며 대표적으로 '스노우피크' 에서는 '시티캠퍼 헤비다운자켓' 등 6종의 아우터를 롯데아울렛 단독 특가로 최대 50% 할인해 판매한다. '블랙야크' 주요 10개 점포에서는 'M카마나다운자켓' 등 아우터 단독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롯데아울렛 일부 점포에서는 아웃도어 브랜드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롯데아울렛 8개 점포(김해, 파주, 월드컵, 군산, 서울역, 고양, 고양터미널, 구리)에서는 1월16일부터 1월23일까지 '네파'의 특가 아우터 5종을 최대 약 80% 할인하며 이월상품은 10% 추가 할인해 판매한다. 같은 기간 동안 10개 점포 (파주, 김해, 이천, 의왕, 이시아, 광명, 청주, 은평, 진주, 율하)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헤비아우터 3종을 롯데아울렛 단독 특가로 판매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양말'을 증정한다.
롯데아울렛에서는 1월16일부터 1월22일까지 주요 인기 브랜드의 헤비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신년 맞이 클리어런스'를 진행한다. © 롯데쇼핑
쇼핑 혜택을 더해줄 상품권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1월16일부터 19일까지 단 4일 동안 총 100개 브랜드에서 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롯데카드로 50만원 이상 구매 시 6개월 무이자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신학기 행사도 진행해 설렘 가득한 새 학기를 응원한다. 신학기 키즈 상품군, 책가방, 의류, 학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선보인다. 특히 1월10일부터 3월9일까지 롯데아울렛 남악점에서는 '산리오 X 휠라'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산리오'가 그려진 책가방, 신발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금액대별 감사품(양말,방한용품등)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다가오는 명절에 맞춰 지역 상생에도 기여한다. 1월24일부터 2월2일까지 롯데아울렛 6개 지점(동부산, 파주, 이천, 부여, 진주, 수완, 월드컵, 청주)에서 소상공인 신규 판로 지원과 지역 특산물 홍보를 위한 '롯컬마켓'을 진행한다. 특히, 롯데아울렛 부여점에서는 충남농협6차산업과 협업해 충청남도 우수 농특산물(한산소곡주, 예산사과, 부여곶감 등)을 전개하며, 이천점에서는 이천쌀 등 향토특산물을 판매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한다.
아성다이소가 '우리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소몰에서는 우리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500원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은 1월13일부터 2월12일까지 진행하며, 우리카드 회원 기준 기간 내 1인 2회의 혜택을 제공한다.
다이소 매장에서는 네이버페이에 등록된 우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1000원을 적립할 수 있다. 기간은 1차와 2차로 나누어 1차는 1월15일부터 31일까지, 2차는 2월1일부터 2월14일까지 진행된다. 회차별 1회, 기간 내 총 2회의 혜택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과 다이소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다이소 매장에서는 '다이소 기프트카드'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결제 방법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고객 편의를 고려해 앞으로도 결제 플랫폼과 협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7일부터 26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WEDDING FESTA 2025)'행사를 10일간 진행한다.
결혼 예물과 혼수 구매 고객들을 위해 △금액할인권 지급 △10개월 무이자 할부 △더블 마일리지 적립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갤러리아는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3만원 금액할인권을 지급한다. 금액할인권은 31일까지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행사 기간 동안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에 한해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명품∙하이주얼리∙패션∙화장품∙홈리빙 구매 고객 대상 '더블 마일리지' 혜택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이 행사 기간 내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최대 250%까지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펜디, 미우미우, 그라프, 쇼파드, 쇼메, 오메가, 아크레도, 몽클레르 등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특히 삼성, LG 등 대형가전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00%를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기존에 구매 금액의 50%만 적립해주던 대형가전 마일리지를 2배로 늘려 혜택을 확대한 것이다. 이외에도 각 브랜드별 자체 웨딩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해 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적립기간(6개월) 이후 구매 금액에 따라 5% 상당을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웨딩 마일리지는 구비 서류(신분증,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 시 카드센터에서 발급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이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2025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한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대규모 쇼핑문화관광 행사다. 국내 대표 항공, 숙박, 쇼핑,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이 참여해 각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신세계면세점은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글로벌 쇼핑 명소로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 홈페이지 내 신세계면세점 이벤트 화면을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고객센터에 제시하면 골드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을 통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지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의 쇼핑지원금이 지급된다.
© 신세계면세점
뿐만 아니라 100달러, 200달러, 3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의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6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코드 형태로 제공돼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비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의 전용스틱인 '믹스 브린(MIIX BREEN)'을 15일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
'믹스 브린'은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릴 하이브리드 전용스틱 믹스는 '믹스' '아이스 더블' '아이스 뱅' 등 총 12종으로 확대됐다.
지난 2018년 출시된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만의 독자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풍부한 연무량과 청소 불편 해소 등 편의성을 극대화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2023년 '릴 하이브리드 2.0'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한 '릴 하이브리드 3.0'은 기존 모델과 퍼포먼스면에서 동일한 '스탠다드 모드(Standard Mode)'와 가열 온도가 더 높은 ‘클래식 모드(Classic Mode)', 예열 시간을 10초로 단축한 ‘캐주얼 모드(Casual Mode)' 등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흡연하는 동안 총 2분 내에서 횟수 제한 없이 일시 정지할 수 있는 기능도 접목돼 있다.
SK스토아는 대한민국 최초의 란제리 회사 신영와코루와 손잡고 프리미엄 라운지웨어 시장 공략에 나섰다.
'라운지웨어'는 호텔, 공항의 라운지처럼 휴식을 취하는 공간에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옷을 의미한다. 집안에서는 홈웨어지만, 편안한 외출복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SK스토아는 2023년부터 신영와코루 로맨틱블룸 시리즈 중 하나로 라운지웨어를 꾸준히 선보였다. 국내 라운지웨어 시장의 성장과 더불어 SK스토아에서 판매한 로맨틱블룸 라운지웨어 판매수량 역시 '23년 대비 '24년에 약 84% 증가하며 스테디셀러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에 SK스토아는 신영와코루와 손잡고 2025년 첫 단독 기획 상품으로 '로맨틱블룸 프리미엄 웜 라운지웨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16일 오전 10시31분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해당 제품은 고급스러운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돼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겨울철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된 신영와코루 만의 특수 원단인 라이트웜 소재를 사용했으며 크레오라가 들어가 뛰어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갖췄다. 디자인 역시 기하학과 페이즐리 패턴으로 특별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무엇보다 2세트(상의 2종, 하의 2종)에 활용도 높은 니트 베스트까지 추가해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까지 갖춰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쿠팡이 매달 새롭게 입점한 브랜드, 상품 등을 모아 ‘이달의 신상' 테마관을 신설한다.
15일 처음 연 '이달의 신상'관에서는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 △신상 추천 브랜드 △사전예약 잇템 등을 소개한다. 쿠팡은 앞으로 매달 15일 해당 상설 테마관에서 새로운 상품과 브랜드를 소개할 계획이다.
△이달의 주목할 신상품에서는 전월 1일 이후에 입점한 상품을, △신상 추천 브랜드에서는 전월 1일 이후에 신규 입점한 브랜드나 신제품을 출시한 기존 입점 브랜드를 △사전예약 잇템 제안에서는 전월 1일 이후 등록된 사전예약 상품을 소개한다.
© 쿠팡
쿠팡은 기존 상품들 사이에서 참신하고 제품력이 우수한 신규 상품을 탐색하고자 하는 소비자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해당 테마관을 기획했다. 신설 첫 달인 1월에는 뷰티, 홈, 키친 3개 카테고리로 운영되며, 추후 더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다.
이달에 소개하는 대표 신상품으로는 자연주의 스킨케어 중심 브랜드인 아리얼의 신상품 △더 퍼펙트 레몬진저 버블 클렌저와 새롭게 리뉴얼 버전이 출시된 헤라의 대표 립제품 △센슈얼 누드 밤 립스틱, 112 본프리, 3.5g 등이 있다.
이달의 추천 브랜드는 헤라, 비플레인, 스칸디무드다. 비플레인은 '바르고 붙이는 생레몬 패드&앰플'을 쿠팡에서 우선 론칭했다. 북유럽 감성의 디자인 가구로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칸디무드는 로켓설치에 신규 제품 '스칸디무드 프렌체 키큰 슬라이딩 옷장'을 새롭게 론칭했다.
LF의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독창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봉봉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말 출시된 봉봉백은 가방의 입구를 매듭처럼 묶은 디자인이 특징으로, 제품 하단의 스트링을 조여 셔링을 잡으면 풍성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봉봉(bonbon)'은 프랑스어로 '사탕'을 뜻하며, 디자이너가 프랑스에서 우연히 발견한 반짝이는 포장지에 쌓인 사탕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전해진다.
봉봉백은 스트링 디테일과 어깨 끈을 조절해 백팩, 숄더백, 슬링백, 슬링-숄더백 네 가지 스타일로 변형할 수 있어 높은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전면 지퍼 포켓과 탈부착 가능한 미니 파우치를 제공해 수납 기능을 강화했다.
각도에 따라 반짝이는 비건 레더 소재도 주목받고 있다. 이 소재는 가죽만큼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제공하며, 부드럽고 가벼우면서도 유연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느 색상과도 잘 어우러지는 블랙, 그레이, 딥 와인 세 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봉봉백은 아떼 액세서리 오프라인 매장과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 29CM, 무신사,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소재와 컬러를 다양화해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카카오톡 채널 친구(구. 플러스친구) 500만명 돌파를 기념해 1월15일부터 21일까지 신년 세뱃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입 고객이 놓치기 아까운 쇼핑정보를 엄선해 안내하는 롯데온 카카오톡 채널은 시즌오프 행사 소식과 단독판매 브랜드 소식, 채널 친구에게만 제안하는 비밀특가 소식이 가득하다. 이런 유용성 덕분에 롯데온 채널 가입자(친구) 수는 1월 14일 기준으로 503만명을 넘어섰다. 실제로 주요 쇼핑플랫폼 중 채널 친구수가 500만명을 넘는 곳은 흔치 않아 손에 꼽는 수준이다.
신년 세뱃돈 이벤트는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함께 진행한다. 참여를 위해서는 롯데온 앱에서 '세뱃돈 코드'를 받아 빗썸 앱에 등록하면, 1000원에 해당하는 혜택을 바로 받을 수 있다. 세뱃돈 코드를 등록한 회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빗썸 생애 최초 회원은 1만원, 기존 빗썸 회원은 이벤트 기간 내 빗썸에 1원 이상 입금 시 5000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롯데 전 계열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엘포인트 5만점도 지급한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티켓이 월요라이브 시즌4를 통해 공연의 열기를 안방 1열에 전달한다.
월요라이브는 인터파크 티켓이 공연 문화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공연업계 대표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로, 2020년부터 지난 5년간 총 138개의 뮤지컬·연극 작품을 소개해왔다. 뮤지컬 출연진이 직접 작품 속 감상 포인트와 무대 뒷이야기를 공유하고 주요 삽입곡을 엄선해 미니 콘서트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실시간 채팅 방식을 통해 깊이 있는 소통을 이어온 결과, 누적 시청자 수 105만 명, 1회차당 관객 채팅 수 평균 1천여 개를 달성하는 등 국내 공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인터파크 티켓은 월요라이브 시즌4를 통해 국내 창작 뮤지컬부터 해외 라이선스 공연까지 다양한 작품의 숨겨진 매력을 공개한다. 1월20일부터 매월 2번째, 4번째 월요일 오후 7시에 방영될 예정이며, 인터파크 티켓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터파크 앱 내 '인터파크 라이브'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외에도 라이브 당일 또는 익일까지 해당 공연 티켓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방송 중 채팅을 통해 예매를 인증한 관객을 추첨해 출연 배우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스페셜 굿즈 등 경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첫 방송은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국내 뮤지컬 <종의 기원>을 주제로 방영된다. 새 시즌의 고정 MC 손유동 배우와 함께 김이후, 김려원, 장보람 배우가 출연해 '빗속의 살인' 등 주요 넘버를 공연하고, 준비 과정 중 에피소드 등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심층적으로 나눈다. 이어 다음 달10일에는 뮤지컬 <미아 파밀리아>의 김서환, 조성태, 임태현, 박좌헌, 서동진 배우가, 2월24일에는 뮤지컬 <명성황후>의 신영숙, 강필석, 백형훈 배우가 출연해 극중 주요 삽입곡 라이브와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11번가가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에서 출시한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신제품, 'X50 Ultra'의 사전 판매를 오늘(15일)부터 시작한다.
드리미 'X50 Ultra'는 드리미의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최상위 플래그십 모델이다. △전작인 'X40 Ultra'(1만2000파스칼) 대비 대폭 향상된 역대급 흡입력(2만파스칼) △로봇 접이식 다리를 들어올려 최대 6cm의 문턱 등을 넘을 수 있는 'Pro-leap' 기술 △소파, 침대 밑 등 낮은 공간 청소에 주효한 'VersaLift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 다채로운 스펙을 갖췄다. 진공청소는 물론 자동 먼지통 비움, 물걸레 청소 및 온수세척과 열풍건조까지 모두 가능하다.
11번가가 글로벌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에서 출시한 하이엔드 로봇청소기 신제품, 'X50 Ultra'의 사전 판매를 15일부터 시작한다. © 11번가
11번가는 오는 19일까지 신제품 사전 판매 행사를 열고, 드리미 'X50 Ultra'를 정상가 대비 40만원 할인해 판매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11페이 포인트' 3만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전원 제공하며,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구매한 제품은 16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드리미 'X50 Ultra'의 실물과 기술력을 생생히 확인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11번가는 15일 오후 7시 'LIVE11'을 통해 이번 드리미 신제품의 특장점 및 활용법 소개, 주요 기능 시연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을 추첨해 드리미 무선청소기 'H12 Pro'(5명), 헤어 드라이기 '헤어 글로리'(1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 등의 특별 경품들도 제공한다.
11번가는 같은 기간 직배수 전용모델인 드리미 'X50 Master'의 사전 판매도 함께 실시하며, 행사 기간 제품을 149만원 특가에 판매한다.
강원도 홍천 대표 웰니스 리조트 선마을은 올겨울, 아이들에게 특별한 추억과 배움의 기회를 선사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 벗어나 자연과 교감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곳은 아이들의 성장과 창의력을 돕는 활동으로 가득하다.
홍천 선마을은 아이와 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유명하다. 대표적인 활동인 하바리움 만들기는 형형색색의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투명한 유리병에 담아 자신만의 작품을 완성하는 시간이다. 아이들은 꽃을 다듬고 꾸미며 창의력을 발휘하고, 부모는 아이와 대화하며 따뜻한 추억을 쌓는다. 완성된 하바리움은 가족의 추억을 담은 특별한 기념품으로 남는다.
겨울철에만 만날 수 있는 딸기 농장 체험은 자연과 교감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이다. 스마트팜에서 딸기 재배 과정을 배우고 직접 수확하며, 수제 딸기청으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맛 볼 수 있는 시간이 포함돼 있다. 놀이와 학습이 결합된 이 체험은 아이들에게 자연의 순환과 소중함을 깨닫게 한다.
아이들에게 동물과 교감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힐리펫 프로그램 '나도 훈련사'도 주목할 만하다. 강아지와 함께 어질리티 놀이를 즐기고, 행동 교정을 배우며 동물 사랑과 책임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있다. 자연 속에서 반려견과 함께하는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하는 바나나걸이 만들기 목공 체험은 자연 친화적인 원목을 활용해 나만의 작품을 만드는 활동이다. 단순한 놀이를 넘어 직접 손으로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기쁨을 경험하며 정서적 안정감과 성취감을 얻을 수 있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소도구 테라피는 요가와 스트레칭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숙소에서는 다양한 보드게임 대여 서비스를 통해 가족 간의 대화와 웃음을 나누는 시간을 제공한다.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선마을은 가족 단위 방문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숲 속 소원나무와 소원바위를 방문하며 새해 소망을 기원하는 숲 명상 프로그램, 전통놀이 체험, 그리고 하바리움 만들기와 산야초차 만들기 등 창의적인 활동들이 준비돼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며 세대 간 소통과 유대를 강화할 기회를 제공한다.
힐리언스 선마을은 이번 프로그램 출시에 더해, 4대 생활습관(식단, 운동, 마음, 수면)을 개선해주는 웰니스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로 부담 없이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연간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행사를 통해 경제적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어린이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과 시설도 마련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노랑풍선은 15일 오후 7시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 '옐로LIVE'를 통해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여행 상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내가 고르는 대로 여행이 된다' 콘셉트로 1시간 동안 실시간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여행 전 계획에 대한 부담은 줄여주고, 여행지에서의 자유도는 높일 수 있는 세미패키지 상품이 소개되며 가성비와 럭셔리 라인의 숙소를 선택형으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가성비와 오션프론트 및 감성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시내 중심에 위치한 '밍가든 호텔'과 야외 수영장, 인공 해변, 레스토랑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퍼시픽 수트라' 호텔 등 총 두 가지 숙소를 소개한다.
아울러 '아일랜드 호핑 투어'를 통해 스노클링과 섬 투어를 즐길 수 있으며, △사바주청사 △이슬람사원 △제셀톤포인트 등 코타키나발루의 주요 랜드마크를 둘러보는 일정도 포함돼 있다. 선택하는 일정에 따라 하루 또는 이틀의 자유시간까지 포함돼 있어 여유로운 여행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 노랑풍선
특히 코타키나발루의 시그니처 오션뷰 선셋 감상은 물론, 맹그로브 숲 보트 투어와 반딧불이 투어 및 식사 1회까지 모두 포함된 '까왕 반딧불이 투어' 선택 관광을 선예약하면, 거의 절반에 가까운 금액적 혜택을 볼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노랑풍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스낵 바구니'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보조배터리 △2025 노랑풍선 캘린더 △노랑풍선 시티버스 주간 탑승권(1인 2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댓글로 상품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는 △객실/숙소 무료 업그레이드 △스타벅스 교환권(1만 원권) 등의 특별 혜택도 추가로 제공된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