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솔루션 기업 (주)크림(대표 김지성)이 7일부터 10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CES 2025 박람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5일 밝혔다.
세계 최대 정보기술(IT)·가전 박람회인 CES 2025는 총 160여 개국에서 4,500여개 기업이 참여했으며, 인공지능(AI) 은 물론 로봇, 헬스케어 분야의 혁신적이고 새로운 아이디어가 대거 등장해 많은 이목을 집중시켰다.
크림은 베네치안 엑스포 내 유레카 파크에 부스를 꾸렸으며, 스타트업 및 자사 기술에 관심이 높은 수많은 해외 바이어들이 방문했다. 이번 CES 2025에서 크림은 ‘나만의 AI 보조작가 에이드(AiD)’ 솔루션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크림 솔루션의 여러 다양한 기능 중, 특별히 선화 및 채색 작업 시 레이어가 분리되어 수정이 용이하고, 작업시간도 대폭 줄일 수 있다는 점이 참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크림은 이번 참가를 통해 해외 진출의 발판을 마련함은 물론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과의 협력관계까지 구축했다.
크림의 김지성 대표는 “이번 참가를 통해 AI 기술의 발전 가능성을 한번 더 체감했다”며 “특별히, 미국 및 일본에서 큰 관심을 보였으며, 앞으로 지속가능한 기술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AI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