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 외장형 산소 토출기, 반려견용 산소방 등 특별 혜택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7L 용량 휴대용 산소발생기를 포함해 휠리O2 1L, 휠리O2울트라 5L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휴대용 산소발생기는 16셀 배터리로 최대 7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크기는 작지만 7L 대용량 제품이며 충전식 탈부착 배터리를 탑재해 장거리 여행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휠리O2 시리즈' 모든 제품은 3중 소음 필터와 외장 소음기를 통해 고농도 산소 발생 기능을 유지하면서도 소음을 거의 느낄 수 없게 설계됐다. 특히 실내에서도 질소를 외부로 완벽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질소 배출관이 별도로 구성돼 있으며, 이로 인해 실내는 순수 산소만을 발생시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소음을 거의 느낄 수 없으며, 질소 배출관을 통해 실내에서도 산소와 분리된 질소를 외부로 완벽하게 배출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을 자랑한다. 현재 '휠리O2'는 의료기기 인증을 진행 중이어서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라이노스의 정준수 마케팅팀장은 "연구소에서 2년만에 완성된 3중 소음장치와 질소배관 설계는 저가용 산소발생기에는 없는 3세대 산소발생기라고 자신 있게 설명할 수 있으며 노약자 가정과 반려견을 보유한 고객에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휠리O2는 애완센터와 노인정에서도 유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뉴스웨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