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유통 전문 기업 온라인팜은 약국 전용 탄산 에너지드링크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는 기존 프리미엄 레시피 라인의 신제품으로 탄산이 함유돼 청량감이 있는 건강음료다. 피로회복과 에너지 대사 등에 효과가 있는 타우린 2000㎎을 비롯해, 간 해독작용 등이 있다고 알려진 베타인(500㎎)과 비타민C(500㎎) 등이 포함됐다.
특히, 대체당을 사용해 18㎉수준의 '제로슈거 저칼로리' 제품으로 비만, 당뇨 환자 역시 당분이나 칼로리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또 고객들의 선호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카페인 버전과 제로카페인 버전 2종으로 구성했다.
온라인팜은 전국 약국으로 유통 예정이다. 일반적인 에너지드링크가 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활용하는 것과 달리, '건강과 맛을 동시에 잡은 드링크'라는 제품의 특장점을 극대화하고 약국 전용 음료시장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우기석 대표는 "스파클링 프리미엄 레시피는 저칼로리에 청량감까지 갖춘 프리미엄 건강 드링크로 MZ세대부터 4060세대까지 안전하게 음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취향과 건강을 고려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세진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